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여수 맛집, 대게 맛집 - 여기어때 횟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저는 대게는 좋아하지만....
평소에 자주 먹는 음식은 아닌데요~
여수를 방문했으니!!
대게를 먹어봐야겠다눈 생각이 들더라구용ㅎㅎ
어쩌면 여수 방문은 핑계구😆
그냥 대게가 먹고 싶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어때 횟집


TV에도 방영된!
맛집인 여기어때 횟집으로 갔어용!!

식당이 엄청 컸어용!!ㅎㅎ
당연히 주차도 자유롭게 가능하답니다!!

한쪽만 봐도 테이블이 엄청 많죵???ㅎㅎ
반대편에도 자리가 또 많이 있어용!!!
그리구 주방은 오픈되어 있어서 먼가
위생적으로 깨끗해보여용ㅎㅎㅎㅎ

메뉴가 있긴 하지만~
해산물은 싯가로 그날 그날 금액이 변하기 때문에
방문 전에 전화 하셔서 문의 하시면 좋을거 같아용!!
저는 대게2인으로 주문 했어용!!!
대게2인은 무게로 측정해서 대게가 나와요~
대게 2마리 아닙니당🙅🏻‍♀️ㅎㅎㅎ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끼다시에요!!
종류가 다양하죵????

생선 조림, 낙지구이, 튀김, 전복 등 다양한 메뉴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용!!!
대게 마니 먹으려고 조금씩 맛만 봤어요ㅎㅎㅎㅎㅎ

드디어!!!
메인 메뉴인 대게가 나왔어요!!!!
엄청 크고 살이 마니 들어 있어서
진짜 입에 넣으면 녹아요😍
엄청 엄청 부드럽더라구용ㅎㅎㅎㅎㅎ
대게는 정말 찌기만 하는데
왜이렇게 맛있을까용???ㅎㅎㅎㅎㅎㅎ
무한대로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대게를 먹으면 꼭 먹어야 하는게 있어요!!!
바로바로
대게 딱지 볶음밥입니다!!!!!!!!
진짜 필수에용!!!!

저는 부족할까봐
마니 먹으려고😆
볶음밥 2개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
진짜 너무 맛있어서
엄청나게 과식했답니다🙈
ㅎㅎㅎㅎㅎ
특별한 날!
대게 무조건 드셔보세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