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광명맛집, 족발맛집 - 마왕족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오늘은!!
제 최애 족발!!!!🥰
벌써 신나는거 안비밀이에용🙈ㅎㅎㅎㅎㅎ


마왕족발


바로바로 마왕족발인데용❣️
진짜 진짜!!
배달해서 먹어도 맛있구~
매장 가서 먹어도 맛있구~
너무 맛있어용❤️🧡💛💚💙

저는 광명 소하점을 방문했어용!!!

인테리어부터 마왕 존재감이 뿜뿜이에용!!!ㅎㅎ
메뉴도 소개해 드릴게용^^

족발과 보쌈이 주 메뉴이구요~
가장 맛있는!!
마왕통구이로 주문했어용!!!ㅎㅎ
사실 갈릭이랑 불족은 안먹어 봤어요ㅎㅎㅎㅎㅎ
사이드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전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용!!!
주로 족발볶음밥 혹은 마왕국수를 주문하는 편이긴하지만
오늘은 색다르게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용ㅎㅎ

깻잎장아찌, 무말랭이, 쌈무 등
깔끔한 기본 반찬이 나왔어용!!!

드뎌 드뎌 드디어!!!
족발 등장!!!!!!
여기는 당면도 맛있기 때문에 당면도 추가했어요!!!ㅎㅎ
순한맛-중간맛-매운맛이 있는데요~
중간맛으로 주문했지만~ 조금 매콤한 편이긴해용!!
특히 지점별로 맵기가 조금 차이가 있는거 같아서,
이 점은 매우 아쉬워요ㅠㅠㅠㅠ
하지만!!!
진짜 소스 너무너무 맛있구요!!!
고기 쫄깃쫄깃하구요!!!
당면안 말해머해요😆
무조건 추가 하세용!!!ㅎㅎㅎㅎㅎ
안그럼 싸움나용😆

마지막은 매콤한 비빔국수에용!!!
비빔국수도 너무 맛있어보이죵???💕
특히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좋아하실거 같아용!!!
진짜 제 최애 족발❣️ 완전 최고에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드립니당!!
참고해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