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청담 맛집, 돼지고기 맛집 - 길목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요즘 식욕이 폭발해서ㅠㅠ
매일 마니 먹구 있어요ㅎㅎㅎㅎㅎ
너무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구 와서!!!
바루 소개해 드리려구용😍
청담동 청담역 바로 근처에 위치한 곳이에용!!


길목


국내산 암퇘지전문점이래용!!!ㅎㅎ
그리구 정말 고기를 드럼통에 구워주세요👍

이렇게 국내산이라고 적혀있어서
더더욱 믿음이 간답니당❣️

엄청 유명해서~ 연예인 싸인이 정말 엄청 엄청 많아요!!
진짜 이렇게 많은 연예인이 왔다니!!!
맛이 더더욱 궁금해져용!!!

우와~ 콜키지 free💕
진짜 사장님 인심 무엇❣️
콜키지 free 너무 오랜만에 봐용!!ㅎㅎ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고기 종류는 3가지가 있구용!!!!
구워 먹을 수 있는 야채 종류가 많은게 너무 신기했어용😍
먼저, 투뿔목살로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이에용!!!
양파무침, 젓갈, 깻잎이 나와요~~
그리구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와용💕

목살이랑 모듬 야채 구이가 나왔어용!!
생고기라서 그런지 엄청 신선해 보여요!!!
글구 야채에는 소스가 뿌려져서 바로 구울 수 있게 나와요!!
한가지 가장 좋은 점은!!
고기를 다 구워주세용😊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용?????
한입으로 먹기 좋게 다 잘라주시구요~
고기가 거의 다 익어갈때 쯤
야채를 올려서 같이 구워먹을 수 있도록 해주세용!!
진짜 한번 드셔보세용!!
바로 느끼실거에요~ 우와 여기 진짜 맛있구나라구용 ㅎㅎ
다음으로는 껍살을 시켰어용!!!

껍살 비쥬얼 무엇❣️
이렇게 생긴 고기 처음 봐요ㅎㅎㅎㅎㅎ

껍데기가 붙어 있는 고기인데요~
노릇노릇 바삭바삭하게 정말 잘 구워주세용!!!
이런 고기 정말 잘 없는데~
엄청 별미에용❣️
무조건 드세요!!!!!!
마지막으로~
후식을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된장밥이랑 된장라면😆

전 라면 보단 된장밥이 더 맛있긴 했어용!!
진짜 고기 먹구
밥까지 먹으니까 속이 든든하구 너무 좋더라구용!!
완젼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용!!
한가지 단점은 ㅠㅠ
항상 웨이팅 많아요~ 예약은 안되니 이 부분은 참고해주세영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