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여수 맛집, 닭구이 맛집 - 닭박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늘은!!!
서울에서는 잘 보지 못했던!!
닭구이 메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는 여수에 있는 닭구이 전문점으로 다녀왔답니다!


닭박사


굉장히 고기 좋은 곳에 위치해용!!!
그래서 차 없이는 방문이 어려울 거 같기도 하네용ㅠㅠ
먼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요!!

모든 메뉴를 국내산으로 사용하는 곳인데요!!
그만큼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인거 같아서
좋았어요❣️
#예약도 필수 입니당!!!
저는 닭숯불구이를 주문 했어요!!
서울에서 잘 보기 힘든 메뉴라서
일부러 찾아보구 방문했답니당!!!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약간 한정식 느끼이 났어요!!!ㅎㅎ
고구마 맛탕, 토마토 샐러드, 된장 고추무침,
물김치, 버섯볶음, 돈까스 샐러드, 장아찌, 파래무침 등!!
건강한 반찬들이 엄청 마니 나와용!!!

드뎌 메인메뉴 등장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는데요~
확실히 국내산 닭이라서 그런지
크기가 엄청 큰거 같아용!!!

진짜 엄청 맛있게 구워주세용!!!!!!🥰
약간 마늘 베이스 양념이 되어 있는거 같은데요~
닭 냄새 하나두 안나구요!!!
완젼 완젼 부드러워요!!!!
진짜 서울에 왜 이런거 없어요???ㅠㅠ
서울에 어디에 있어요???ㅠㅠㅠㅠ

마지막은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닭죽을 주문하였어요!!
한 그릇에 천원!!!! 인데요!!!
딱!!!
식사를 마무리 하기에 알맞은 양의
매우 저렴한 금액이였어요ㅎㅎㅎㅎㅎ
진짜 여수 사시는 분들!!!
여수로 놀러가신 분들!!!
여기 꼭 가보세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