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합정 맛집, 샐러드 맛집 - 크리스피 프레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요즘 너무 마니 먹고 다녀서...
위에게도 휴식을 주려고😆
샐러드를 먹어보았어요ㅎㅎㅎㅎㅎㅎ


크리스피 프레시
(Crispy Fresh)


저는 합정점으로 다녀왔는데요~
체인점이라서 쉽게 찾아가기 좋으실거 같아용!!!

외관 부터 너무 프레시 해보이지 않나용???ㅎㅎㅎㅎㅎ
배달도 되서 아주 쉽게
집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용!!

사진만 보아도 샐러드가 맛있어 보여용ㅎㅎ
종류두 다양하게 있는거 같구요!!!

인테리어가 되게 프레시한 느낌을 줘용!!!
편하게 샐러드를 먹을 수 있을거 같은 느낌입니당!!

메뉴는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구!
파니니도 있구!
비건 샐러드도 있구요!!
그리구 샐러드에 다양한 메뉴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답니당❣️
완젼 좋죵????😘

요일별로 이벤트를 진행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도
먹을 수 있어요!!
쵝오쵝오👍

원산지도 표시되어 있어서! 정말 신뢰도 상승입니당!!
ㅎㅎㅎㅎㅎ

무농약 채소를 사용해서~
몸에 엄청 엄청 좋은
채소를 먹는거 같은 느낌이 들거 같아용!!

음료 종류와 샐러드도 별도로 판매하구 있어요!!

첫번째 메뉴로는!!
비프 플레이트를 시켰어요!!
스테이크, 현미밥, 옥수수, 고구마, 호박, 당근, 바게트!
글고 샐러드가 제공되어서 정말 푸짐하지만
낮은 칼로리의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용!!

두번째는!!
튜나 멜트 파니니입니당!!!!
바질이 가득 들어가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용!!!!

이렇게 보니 너무 근사하죵?????
건강한 음식을 먹어서 엄청 뿌듯했어요✌️ㅎㅎ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