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광명맛집, 철산맛집, 족발맛집 - 조선식탁 오정족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한동안 족발은 안먹었더니ㅠㅠ
족발이 급 땡겼지머에용ㅎㅎㅎㅎㅎ
그래서!!
족발을 먹으러 출동해습니당!!✌️


조선식탁 오정족발


광명 철산역에 위치한 족발집이에용!!!
철산역이랑 완전 가까워서 찾아가기가 너무 쉬워용^^

외관부터 센스 있고 깔끔하죵????
인테리어 점수 100점 드립니당!!!💯ㅎㅎㅎㅎㅎ

사장님은 족발 외길인생 40년 이라구 하세용ㅎㅎ
신뢰감 완젼 상승이구용!!!ㅎㅎ👍

먼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메뉴는 세트 메뉴도 있구!
단품도 있구!
점심 특선 메뉴까지도 있어용ㅎㅎ
족발 종류도 숯불, 냉채로 다양하고~ 보쌈두 굴보쌈까지!
메뉴가 정말 다양해용!!!!
전 한상 세트로 주문했어용!!!
족발+쟁반국수+보쌈
이렇게 주문 했답니당!!!ㅎㅎ

모듬세트도 있는데~ 칼국수랑 죽까지!
정말 어마어마하게 제공되는거 같아용ㅎㅎ

식당 벽면에는 실제 음식 사진이 붙어 있어서~
메뉴 고를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인데요~
무김치, 멸치, 오이무침 등 깔끔한 반찬들이 제공되고~
셀프바에서 계속 가져다 먹으면 돼용^^

그리구 콩나물국도 같이 제공되어서~
끓이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용!!!😊

드디어 드디어!!!
메인메뉴!!!
족발이 등장했습니당!!!!!!!😘
윤기 좔좔 흐르는거 보이시나용????
정말 쫄깃쫄깃 부드러운 족발이에용!!!

다음은 보쌈이 등장했어용!!!
보쌈 위에 양파와 부추도 같이 올라가져 있어서~
더욱 건강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용!!!
보쌈두 당연히 엄청 부드러웠어용!!!!

마지막으로!!!
쟁반국수에용!!!!
족발 먹을땐~ 쟁반국수가 필수자나용😆
맛있는데~ 너무 매워서 물을 엄청 마니 마셨어요🤣
족발 땡기실 때 꼭 방문해 보세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