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여의도 맛집, 수제비 맛집 - 영원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요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용ㅎㅎ
갑자기 오랜만에 비가 오는 바람에!!
바로~ 수제비를 먹으러 출동했어용😊
여의도에 위치한!!
이영자 맛집입니당!!!


영원 식당


입구부터 오래된 원조 느낌이 물씬 풍겼어용!!!ㅎㅎ

백반기행, 전지적 참견시점, 편스토랑 등
아주 다양한 프로그램에 반영된!!
여의도 찐 맛집이에요❣️
일요일 점심시간이 훨씬 지난 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당황했어용ㅎㅎㅎㅎㅎ

메뉴는 당연히!
수제비 맛집인 만큼 조금은 심플한 느낌도 있지만~
수제비를 먹으러 왔으니!
수제비와 파전을 시켜 보았어용ㅎㅎㅎㅎ

기본 반찬이에용~~
김치 친구들이 많아용ㅎㅎㅎㅎㅎ

드디어!!!!!!!!!!!
수제비가 나왔어용!!!!!
쫄깃 쫄깃한 수제비와 시원한 국물이!!
비 오는 날씨에는 완전 최고였어요!!!❣️
양은 조금 적은 편이라서 남자분들은
조금 부족하실거 같기두 해용😅
그리구 다음으로!!!!
파전이 나왔어용!!

오징어도 같이 들어간 해물 파전인데요~
쫄깃하고 부드러운 파전이에용!!!
수제비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수제비 맛있는 곳이 잘 없는거 같은데ㅠㅠ
여긴 정말 추천드립니당💕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릴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