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광명맛집, 밤일마을 맛집, 오리고기 맛집 - 밤일 장작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맛있는걸 먹기 위해!!!
맛있는 오리고기 맛집이 있는 밤일 마을로 출동하였어용!!!😘


밤일 장작구이


새로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곳이라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용ㅎㅎㅎㅎ
메뉴는 진짜 진짜 다양했어용!!!

점심 메뉴만 따로 있기두 하구용~
세트 메뉴도 있구!!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들었던~ 등갈비바베큐도 있었어요!!!
전 이렇게 메뉴가 다양한 곳 처음 보는거 같아요ㅎㅎ
전!!
가장 베스트 메뉴인!!
생 오리차돌로 주문하였습니당❣️
3명이였지만~ 당연히 4인으로 주문하였어요ㅎㅎ
먼저!!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어요!!

완전 깔끔한 반찬이죵???ㅎㅎ
특히!! 쌈무와 깻잎이 함께 제공되는 쌈!!
이거 완젼 최고에용!!!👍

양이 엄청 나죵????
사실 더 많았는데.... 빨리 굽느라 조금 덜어서 그래요ㅠㅠ

야채도 함께 나오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더라구용ㅎㅎ

대박이죵????ㅎㅎㅎㅎㅎ
차돌이라서 고기가 얇아서 금방 금방 구워졌어요!!
그리구 기름을 빠지게 해두어서
느끼함이 전혀 없었답니다!
한가지 좋은 점은!!!
무조건 잔치국수가 무료로! 제공돼용!!

고기를 먹고 깔끔하게 국수를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용ㅎㅎ
거기다가 국물도 완젼 시원해요!!!!!!

국수는 국수고!!!
마지막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서ㅎㅎㅎㅎㅎㅎ
볶음밥도 먹었답니당😍
볶음밥은 맛없없이에용😆
가족 외식으로 너무 좋은 곳 같았어요ㅎㅎ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