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카페소개] 대부도 카페, 빵 맛집 - 리베르테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늘은!!!!!
대부도에서도 베이커리로 유명한!!!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당!!!


리베르테


외관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ㅎㅎㅎㅎㅎ
푸른 하늘과 함께 카페 외관이 너무 멋졌어요!!!
내부로 들어가니!!
역시나 역시나 빵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용ㅎㅎ
열심히 소개해 드리겠숩니당!!!!😉

윤기가 흐르는 마늘 바게트 느낌의 빵이에용!!!
인기 많은 종류 중에 하나라고 합니당!!!

요즘 명란 바게트 파는 곳들이 많더라구용!!!ㅎㅎ
대세를 따르는 빵 종류도 많았어요!!!

딸기철이라서 그런지 딸기가 들어간 종류가 많았어용!!
딸기랑 생크림이면.... 이미 말 다했죵?????🥰ㅎㅎㅎㅎ

크로와상 종류가 다양했구용!!!
역시나!!!!
제 최애 빵!!!
크로와싱 앙버터는 딱 하나만 남았더라구용😘

인절미 빵! 먹물 치즈 빵!!
정말 여기 종류 왜이렇게 많은거죵?????❣️
진짜 고르기 너무 힘들구요....
다 너무 맛있어 보이구용......
오후에 갔는데 이미 품절된 빵두 많구용😭
진짜 역시나 인기 빵 맛집 인정입니당!!!!

빵 뿐만 아니라 케이크, 타르트, 마카롱까지!!!
정말 다양하게 많은 종류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구 이렇게 많은 종류를
모두!! 직접!!!
다 만들어서 판매하신다는거!!!
진짜 사장님 존경합니당😍
집 근처였으면 매일 갔어용ㅠㅠㅎㅎㅎㅎㅎ

카페가 3층까지 있는데요~
1층 부터 이렇게 깔끔한 인테리어로 잘 되어 있답니다!!!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쓰신 느낌이였어용!!!!

외부에도 어린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충분히!!!
마련되어 있답니당👍

열심히 카페 구경하구!!!
시원하게 아아도 마셨어용☺️
정말 대부도 가시게 되면~~
꼭!!!
방문해야합니당!!!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릴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