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안양역 맛집, 갈비찜 맛집 - 짚신매운갈비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중요한 일정이 있어서~ 안양을 방문하게 되었어용!!ㅎㅎ
이상하게 매운 음식이 너무 땡겨서😆
매운갈비찜을 먹고 왔답니당❤️


짚신매운갈비찜


전 안양역 근처이 있는 곳으로 갔다왔어요~~
하지만!!!
체인점이 여러 곳에 있는 것 같았어요!!
당연히 배달두 되니~ 손쉽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용ㅎㅎ

소와 돼지갈비로 두 가지 종류가 있구용~~
국밥도 팔고 있네요ㅎㅎ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았어용👍

맵기도 조절이 되니~ 너무 좋더라구용ㅎㅎ
저는 맵찔이라서!!ㅠㅠ
돼지갈비찜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먼저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입니당!!!!
약간 반찬 수가 아쉽긴 했어용😅
콩나물은 매울 때 같이 먹으라고 하셨어요!!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갈비찜이 나왔어용!!! 유후유후
먼가...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모둠 사리도 추가했지용✌️

너무 맛있게 익어가구 있답니당😉
매콤함이 느껴지지 않나용???ㅎㅎㅎㅎㅎ

큼직 큼직한 고기도 많이 들어 있답니당!!!
그리구 고기가 부드러워서 뼈랑 분리하기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쉬웠어용👍
그리구!!
보통맛!!
먹기 딱! 좋은 맛이였어요!!!
맛있게 매콤하답니당💕

함께 시킨 참치주먹밥이에용!!!
매울까봐 시키긴 했는~ 매콤한 국물과 함께 먹으니!
아주 딱이더라구용❣️

그리구 그리구 그리구!!!!
전 사이드 시키는거 좋아해성🙈
모둠전도 시켰어요!!!ㅎㅎㅎㅎㅎㅎ
김치전, 녹두전, 파전, 깻잎전!!
한 입 크기로 나오니~
먹기에도 편리하고~ 매콤한 음식이랑 먹으니
딱 좋더라구용!!!💕
볶음밥은 배 불러서 못 먹었지만~
다음에 가면 먹어봐야 겠어용!!!ㅎㅎ
장소는 아래에 공유 드립니당!!!

평점 : ⭐️⭐️⭐️⭐️(4점)
가격 : ⭐️⭐️⭐️(3점)
위치 : ⭐⭐️️⭐️⭐️(4점)
분위기 : ⭐️⭐️️ (2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