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신촌맛집, 짬뽕맛집 - 취홍

반응형

안녕하세요~미니입니당🤗
우연히 신촌 근처를 가게 되었는데용!!!!
날씨가 추우니까 매콤한 짬뽕 국물이 땡기더라구용ㅎㅎ
(괜히 날씨 핑계 삼아 짬뽕먹기😆)
신촌역 근처에 유명한 짬뽕 맛집이 있다길래!!
냉큼 방문하였어용😊


취홍


동네에 있을 법한 흔한 중국집 느낌이였어용ㅎㅎ

하지만!!!!
주방장님이 굉장한 숨은 고수이였어요!!!!!
화려한 경력 보이시죵?????
백리향, 팔서, 만호 등등등
진짜 아무나 가는 곳 아닌거 아시죵?????😱
정말 기대감 가득 안고 들어갔지용✌️

심플하지만~
핵심 메뉴는 다 있답니당!!!!ㅎㅎ
그리구!!!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요👍
아니 요즘 이런가격이 서울 시내 한복판에 있다니요!!!!!
그리구!!!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를 하기때문에~
더욱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용!!!ㅎㅎ

옛날짜장과 옛날짬뽕!!!
원래 오리지널이 젤 맛있는거 아시죵???ㅎㅎㅎㅎㅎㅎ

원산지도 다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용ㅎㅎ
원산지가 굉장히 다양하네용ㅎㅎㅎ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짜사이입니당!!

가장 먼저!!!
짜장면이 나왔어용❣️
윤기가 좔좔 흐릅니당!!!!

굵지도 얇지도 않은!!!
식감 딱 좋은 면 굵기에용!!!!
근데 중요한건!!!
이거 완젼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건강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은!!! 차돌짬뽕이에용!!!!ㅎㅎㅎㅎㅎ
불맛+고기의 조화가 진짜 좋구요!!!
맵찔이인 저에게는 아주 딱!!!
알맞은 맵기라서~ 국물을 거의 다 먹었어요🙈ㅎㅎ
진짜 짬뽕!!
이거 무조건 시키셔야 해용!!!!!

마지막은!!!
탕수육 입니당!!!!ㅎㅎ
탕수육이 13천원 인데요~~
오히려 두명이서 갔을 때~ 시키기 너무 좋더라구용!!
찍먹파인 저에게는 부먹이라서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어용!!!!
세가지 메뉴다!!!
맛있게 먹었답니당!!!💖
중국집 가서 너무 맛있다라는 느낌은 잘 못 받았던거 같은데
여긴 진짜 찐맛집이에용❣️
장소는 아래에 소개해 드립니당❣️

 

 

평점 : ⭐️⭐️⭐️⭐️(4점)
가격 : ⭐️⭐️⭐️⭐️(4점)
위치 : ⭐⭐️️⭐️⭐️(4점)
분위기 : ⭐️⭐️️ (2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