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카페소개] 선재도 카페, 영흥도 카페 - 뻘다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해외여행을 못하는 요즘ㅠㅠ
이국적인 곳을 방문하였답니당!!!
한국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이 무척 신기했어용!!!
인천 영흥면 선재도에 위치한 카페 입니당💖


뻘다방


길 건너에 주차를 하고 오니~
저~~기 뻘다방이 보여용ㅎㅎ
벌써 기대됩니당!!!!!

카페로 가는 길 곳곳에~
뻘다방 표시가 있어요ㅎㅎ
하나한 모두 신경써서 준비한 곳 같아요!!!

외관입니당~~~ 완젼 외국 같지 않나용???😘ㅎㅎ
휴양지로 여행온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용!!!

카페 바로 앞에는 바다가 있구용💕
카페 밖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감성적인 곳에서~ 해외 분위기 물씬 느끼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당!!!!
야외 테이블은 날씨 좋은 날에 오면~ 정말 딱!일거 같았어용ㅎㅎㅎㅎㅎㅎ

카페 내부로 들어오니~ 베이커리 종류도 있더라구용!!!ㅎㅎ
그대신 늦게 가면~ 빵 종류가 별로 없을 수도 있어요ㅠㅠ

케이크와 맥주 종류까지!!!!
아주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당😘

그리구~ 카페에는 자유 팩토리(?)라는
아주 신기한 공간이 전시되어 있어서
구경거리도 있답니당!!!

음료 메뉴인데~ 굉장히 센스 있지 않나용??????
진짜 싸장님 아이디어 무엇👍
종류가 많아서 또... 선택장애가 왔답니다ㅠㅠ흑흑

저는!! 레알망고와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용!!!!
진짜 레알망고! 망고는 항상 맛있죵❣️
망고는 사랑이죵❣️

정말 톰과 제리에 나오는 모양의 치즈케이크에용!!!!!
아쉽게도 전ㅠㅠ
치즈케이크는 입맛이 맞지 않았어요ㅠㅠ
하지만!!!
음료도 맛있고!
무엇보다 분위기 최고인 카페이니!!
여긴 무조건 가야해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평점 : ⭐️⭐️⭐️⭐️(4점)
가격 : ⭐️⭐️⭐️(3점)
위치 : ⭐⭐️️(2점)
분위기 : ⭐️⭐️️⭐️️⭐️️ (4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