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대부도 맛집, 칼국수 맛집 - 16호 원조할머니칼국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날씨 좋은 날!
바람쐬러 대부도를 다녀왔어요!!!😊
(엄청 추웠다는건 안비밀😆)
대부도 맛집을 열심히 검색했는데~
칼국수 파는 곳이 엄청 많더라구용ㅎㅎ
추운 겨울에는 칼국수가 딱이니까!!
칼국수를 먹고 왔어용✌️ㅎㅎㅎㅎㅎ


16호 원조할머니칼국수


가게 이름이 엄~~~~청 길죵???ㅎㅎㅎㅎㅎ
여기는 신기하게 앞에 '몇호'라고 붙여진 곳이 많았어용ㅎㅎ

맛집인 만큼 입장을 하면~ 웨이팅을 해야했어용!!!ㅎㅎ
다행히 12시전에 방문해서 앞에 2팀 밖에 없었어용!!!
진짜 일찍 온 나 자신~ 칭찬합니당😘

생방송 투데이에도 방송된 맛집이더라구용~~
그래서 맛이 더더 기대가 되었어요!!!

그리고!!!!
국산 고추가루와 채소로 직접 기치를 담는다고 되어 있어서!!
믿음이 가는 식당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요즘 수입산 고추가루 쓰는 곳이나
수입산 김치 쓰는 곳 엄청 많자나요ㅠㅠㅠㅠ
김치는 한국거인데 말이죵😭ㅎㅎㅎㅎㅎ

메뉴가 벽에 붙어 있지만~ 손님이 너무 많아서ㅠㅠ
제대로 된 촬영이 어려워ㅠㅠㅠㅠ
빌즈도 같이 참고해서 메뉴를 보시면 좋을거 같아용!!!ㅎㅎ
황제 해물칼국수가 먹고 싶었지만...
저는 2명이서 갔기 때문에ㅠㅠ
그럼 파전을 포기해야 해서ㅠㅠㅠㅠ
과감히 황제 해물칼국수를 포기하고ㅠㅠ
바지락칼국수와 해물 파전을 주문했어용🥰

먼저!!
국내산 재료로 직접 담그신다는!!!
김치와 깍두기 등장했습니당!!
짜지 않아서 칼국수랑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바삭바삭 해물파전 등장입니당!!!!
겉바속촉이에용😍
전 무조건 바삭함이 있어야해서😆
진짜 이 해물파전은 무조건 시키십숑😆

칼국수 등장했습니당!!!
맑은 국물이 너무 취저에용🙈
3분 끓인 후에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용!!!

드뎌 드뎌 드뎌 드디어!!!
끓습니당!!! 끓어용!!!
기다리는 3분이 너무너무 길게 느껴졌어요ㅜㅜㅠㅠ🤣

탱글탱글  면발과 통통한 바지락❣️
진짜 국물맛이 끝내줘용👍
국물 계속 먹게돼용😉

그리구 한가지 서비스가 있어용!!

동동주가 무료 입니당😃
드실 만큼!!
편하게 무한으로 가져가서 드시면 됩니당!!!
완젼 짱이쥬???😘

대부도 여행시에!!!
칼숙수는 필수로 드셔주세용🙏🏻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평점 : ⭐️⭐️⭐️(3점)
가격 : ⭐️⭐️⭐️⭐️ (4점)
위치 : ⭐⭐️️⭐ (점)
분위기 : ⭐️ (1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