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강원도맛집, 강릉맛집, 닭볶음탕 맛집 - 맛애정 (정아네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늘은!!!!!
강원도!! 강릉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제 날씨가 좋으니 여기저기 떠나고 싶어서ㅎㅎ
강릉을 다녀왔답니당!!!🚙
저는 해물 닭볶음탕 맛집을 다녀왔는데요~~ㅎㅎ
일찍 갔는데두~ 사람이 많았어요!!!
그리고 먹고 있는 도중에도 손님이
계~~속 들어왔답니당ㅎㅎ 참고해 주세요^^
식당 이름은!!!!!!!
맛애정 입니당!!ㅎㅎ 강릉역이랑두 가까운거 같아요^^
먼저!!!
전체적인 비주얼을 보여드릴게용😉

비주얼 대~~~~~박 이죵???????
닭볶음탕이지만!!!!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답니당ㅎㅎ
산낙지!!! 조개!!! 전복까지!!!!!!!
우선 비주얼에 먼저 반했어요🥰
그럼!!! 먹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용^^

첫째! 홍합껍질 건져내기!
둘째!! 국물 적당량 앞접시에 담기!!
셋째!!! 닭고기, 해물을 국물에 적셔 먹기!!!
특히했던건!! 정말 국물에서 약초 맛이 났어용👍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
열심히 고기와 해산물을 먹었다면!!!

칼국수를 당연히 먹어야겠쭁????ㅎㅎㅎㅎ
칼국수 안먹으면 후회하십니당!!ㅎㅎ
그리고!!!
마지막!!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서!!!
바로바로바로😆

볶음밥을 먹었답니당🙈
한국인이라면 밥은 필수 아니겠습니꽈????ㅋㅋ
그리고!!!
신기한 걸 발견했어용😁

쨔잔!!!!
오미자 동동주😍
처음 보는건데... 그럼 마셔줘야죵!??ㅎㅎ
달달해서 음료 먹는 것 같았어요!!!
오미자 동동주까지 추천합니당ㅎㅎㅎㅎㅎ
식당 위치는 아래에 소개해 드릴게요^^
강릉 가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