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청담 맛집, 압구정로데오 맛집 - 안주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에용😍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거 같아요!!ㅎㅎㅎㅎㅎ

앞으로는 열심히 맛집소개를 하겠습니당!!!!!

저는 5월생인데용~~ㅎㅎ 그래서 5월은 정말 신나게 먹으러 다니면서 2~3주 동안 생일을 만끽하며

행복하게 5월을 지내는 편이랍니당!!ㅎㅎㅎ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예약까지 하고!!!!! 맛집을 방문했습니당!!ㅎㅎ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안주방" 이라는 곳인데요!!

정말 예약 필수에용!!ㅎㅎ 더구나 요즘은 코로나때문에ㅠㅠㅠㅠ 슬프지만 예약은 꼭 하구 가세용!!ㅎㅎ

먼저!! 어떤 메뉴가 있는지 소개를 해드릴게용>.<

012

메뉴 정~말 다양해용!!ㅎㅎ

진짜 메뉴 고르느라 시간 엄청 엄청 오래걸렸답니당ㅠㅠㅎㅎ😁

정말 고민고민 끝에!!!! 꼬치가 진열되어 있는걸 보고!!ㅎㅎㅎㅎㅎ

가장 먼저 모둠 꼬치를 주문 했어용!!ㅎㅎㅎㅎㅎ

정말 저 모습을 보고는.... 주문을 안할 수가 없었죵!!😊

6종류 정도 나왔던거 같은데~~ 사실 이름을 다 모르겠어요ㅠㅠㅠㅠ 흑흑

사진으로 소개를 해드릴게용!!ㅎㅎ

나온 메뉴 중에 제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꼬치에용!!ㅎㅎ

소바 삽겹말이 같은데용!! 이거 진짜 무조건 드세요!!!!!!!!!

저희는 이거 단품메뉴로 추가로 시켜서 먹었어요!!ㅋㅋ

쑥갓 삼겹말이와 닭다리살 명란 꼬치 입니당!!!

쑥갓 삼겹말이 먹을 때는 꼭!! 계란 노른자 풀어서 푸~~욱 찍어서 드세요!!👍 JMT!!!ㅎㅎㅎㅎㅎ

주키니 치즈 토마토와 계란 반숙 삼겹말이!!!

근데 정말 하나 하나 다 맛있어요!!! 또 먹고파용!!!ㅎㅎㅎㅎ

진짜 굽기만 한거 같은 느낌인데~ 왜이렇게 다 맛있죵??ㅎㅎㅎㅎㅎ

모둠 꼬치에 마지막 메뉴는 미트파이에용!!!

근데 이건 조금 매웠어용ㅠㅠㅠㅠ 전 맵찔이거든요🤣

그렇다고 맛 없는건 절~~~~대 아닙니당!!ㅎㅎ

두번째로 저희는 시그니쳐 메뉴인!!! 트러플 감자 샐러드를 시켰어용!!!!!

근데!!!!! 정말 비쥬얼 우선 대박이구요!!!!!

저기 접시에 트러플 오일 보이시나용???????

트러플 향이 진~~~하게 나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런게 찐이죵💕

그리구 안주방에는 특별하게!!! 화요칵테일을 팔아용!!!ㅎㅎ

파인애플 화요칵테일과 라임&사과 화요칵테일을 시켰는데요~~

두 메뉴가 젤 인기가 있다구 하시더라구용!!ㅎㅎ 그럼 전!! 또 시켜야죵!!ㅎㅎㅎㅎㅎ

음료 같은 느낌으로 꼬치랑 깔끔하게 마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시퍼용🥰

위치는 아래에 소개해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