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남한산성 맛집, 이영자맛집 - 시골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용^^

교외로 드라이브 다녀오기 좋은 곳인! 남한산성에 위치한!
이영자 맛집!!! 오리고기 맛집!!
"시골집" 입니다^^
애견동반 가능하며, 웨이팅이 있는편이에용!!

메뉴는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백숙! 탕! 구이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ㅎㅎ
저는!! 이영자 추천메뉴!!
오리로스와 더덕무침을 먹었답니당😆


아주 깔끔하게 기본 반찬이 세팅이 돼요!!
약간 시골st 느낌도 나면서 정겨워용ㅎㅎ

더덕무침!!!! 꼭 시켜야해용ㅎㅎ
구워서 먹으면 오리랑 궁합이 찰떡이거든요 ㅎㅎㅎㅎ

가장 메인!!!!
오리고기 입니당!!ㅎㅎ
양이 상당히 많아용ㅎㅎ 둘이서 먹기에 배부르답니당!!
이제 열심히 구워볼까용???😍

더덕, 오리, 김치까지!!!!
삼합처럼 구워드시면!!
무조건 최고에용👍👍👍👍👍
주말에 바람쐬러 교외로 드라이브 하실겸
방문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아래에 공유해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