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압구정로데오 맛집, 청담 맛집, 일식 맛집 - 갓포이든 청담

반응형

 

안녕하세용😆
미니 입니당!!!ㅎㅎㅎㅎ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다가ㅠㅠ
오~~~~~랜만에 맛집 탐방을 다녀왔어용ㅎㅎㅎㅎ
정말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너무 많답니당😆ㅎㅎ
이번에는 오랜만에 압구정로데오 쪽으로 방문을 했답니당!!
사실 이 주변은 맛집이 많아서~
제가 정말 애정하는 곳이에용❤️❤️❤️
매일 같은 음식만 먹기 너무 질리자나용!!!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평소 잘 먹지 않던 일식!!을 먹었어용!!ㅎㅎ
저는 압구정로데오역 주변에 위치한 “갓포이든 청담”을
방문했어용!!!ㅎㅎ
여긴!!! 예약은 필수 입니당!!!ㅎㅎ
아님 자리 없어용😭😭😭😭😭
먼저 방문을 하면!!! 가장 먼저 웰컴 드링크를 주는데용!!!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용???ㅎㅎㅎㅎㅎ
유자 맥주? 같은 느낌인데용!!!
실제로는 엄~~~~~청 작으니 무조건!!! 원샷입니당!!!!ㅎㅎ

가장 먼저!! 멘타이코자가모찌!!를 주문했어용!!

 

 

이건 무조건 주문하시길 바래용👍
모찌! 다들 드셔보시고 들어보셨을텐데용~~
그치만!!! 이건 달라용!!! 완전 달라용!!!
무엇을 상상하던 상상 그 이상이에용!!!!!ㅎㅎ
진짜 안 드시면 후회 무조건 하는 메뉴에용!!!

두번째는!!!!!!!!

 

 

고로케를 주문 했어용!!!ㅎㅎ
크림 고로케인데요~ 그냥 정말 녹습니다!! 녹아요!!!
제가 먹어본 고로케 중에 그냥 젤 최고에용👍
튀기면 다 맛있다는거 아는데~ 그래도 이건 정말 달라용!!!

세번째 메뉴는용ㅎㅎㅎㅎㅎ

 

 

바로바로 후토마끼 입니당!!!!!ㅎㅎㅎㅎ
맛있는데~ 다른 메뉴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사실 상대적으로는 그냥 보통인 느낌이 들 수 있는데용!!
맛 없는게 아니고 맛있는데!!!
다른 메뉴가 더더더더더더 맛있는거에용ㅎㅎ
근데 전 너무 커서... 먹기가 조금 힘든건 아쉬웠어용ㅎㅎ

다음은!!! 마지막 메뉴에용!!!!

 

 

타코야와리카니!!!!
한마디로 문어 튀김? 같은 느낌인데욘!!!
저 문어 싫어 하는 사람인데...
이건 왜 때문에 맛있죵?????🙈ㅎㅎㅎㅎㅎㅎㅎ
배불러서 메뉴 4개 밖에 못시켰는데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5개 먹으러 가야겠어용ㅎㅎ
진짜 여기 무조건 가셔야 하는 찐 맛집이라고 생각해욘!!!
강추입니당👍

위치는 아래에 소개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