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장어맛집, 압구정로데오 맛집 - 풍천가 청담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장마철이 시작되니 날씨가 너무 덥구, 비도 많이 오구
너무너무 힘드네용ㅠㅠㅎㅎ
그래서!
몸보신을 하러 갔습니다😆
압구정로데오 맛집!! 풍천가 청담점으로 출동이용
체인점이라고 하던데, 청담점이 젤 좋아보여서ㅎㅎ
청담점으로 갔어요ㅎㅎㅎㅎㅎ

전 예약하고 갔더니 미리 세팅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깔끔한 상차림이죵???😍

장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우선 당연히 장어!! 풍천 특장어를 주문 했습니다😀

대망의 장어 입니다^^
장어가 엄청 크고 실해요ㅎㅎ
그리고!! 직접 다 구워 주셔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장어뼈 튀김은 처음 먹어봤는데, 최고최고 과자같아용🥰
3명이서 장어 4인분 먹구!!!
후식(?)도 시켰어요ㅎㅎㅎㅎㅎㅎ

시그니쳐 메뉴인 장어벌떡탕인데요!!
안에 수제비도 들어있고~ 엄청 진~~해서 완전 추천드려요!
추가로ㅎㅎㅎㅎㅎ

김치말이국수입니다^^
시원한게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요ㅎㅎ
약간 달아서 아쉬웠지만ㅜㅜㅎㅎ
입가심으로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부모님께서 너무 맛있게 드셔서 정말 좋았어요^^
특히 장어랑 장어벌떡탕 완전 추천 드립니다!!
발렛도 가능하니, 방문 추천 드려요^^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