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청담 맛집, 압구정로데오 맛집 - 볼트스테이크하우스

반응형

안녕하세용~ 미니 입니다😆ㅎㅎ
오늘은 정말 정말 정말!!
찐 맛집!!! 최애 맛집!!!소개해 드리고자해요^^
미국식 스테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꼭!! 한번 쯤은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청담동에 위치한 “볼트스테이크하우스”를
다녀왔습니당~~😍😍😍😍😍
꺄~~~ 다시 생각해두 신나네요ㅎㅎ
저는 예약을 하구 갔구용~ 발렛이 가능합니당!!!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소개를 해볼게용😆
우선!!! 자리를 안내 받으니!!!!!!!
세팅이 너무너무 귀엽게 되어 있었어용ㅎㅎ

쨔잔~~~~ 엄청 센스 있는 세팅입니당🍽
2인 메뉴로 주문을 해서~ 코스처럼 음식이 나왔어용!!!
스테이크가 나오기 전!! 식전빵이 제공이 되는데요~
저기 빵!!! 무조건 추천합니당!!!
진짜 전 빵순이로서~ 빵에 있어서는 진심인 사람인데영!!🙈
여기 빵은 진짜 최고에영!!!!ㅎㅎ

빵은 이렇게 버터와 함께 제공이 돼용!!!
근데 정말 정말 최고에용👍
두번째로는 콥 샐러드가 나왔습니당!!!!

콥 샐러드는 약간 건강한(?)맛 이였어요ㅎㅎ
사실 전 야채 싫어하는 사람이라서... 조금 아쉬웠어용ㅎㅎ
세번째는!!! 대망의 스테이크!!!!!!입니당!!!!

한쪽은 드라이 에이징!!!
다른 한 쪽은 웻 에이징으로 나왔습니당!!
저는 개인적으로는 웻 에이징이 더 맛있었습니당ㅎㅎ
근데!!!
여기 스테이크 그냥 최고에요👍❤️😍
육즙이 아주아주 가득해용!!!
또한, 스테이크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소스 3가지가 제공돼용!
소금, 홀그레인머스터드, 홀스래디쉬 입니당!!!
볼트하우스스테이크에 가면 사이드도 필수로 시켜야겠죵??
스테이크만 먹으면 아쉽자나용ㅎㅎ

토마토와 절인양파, 시금치, 생감자 튀김입니당!!
시금치는 정말 독특해서 좋았구요~
감자튀김은 무조건 드세용👍👍👍👍
감자튀김이라고 무시할 수 없는 맛이에용ㅎㅎ
진짜 여기까지만 먹어도 너무너무 배가 불렀는데용!!!!!!
마지막으로!!!
데일리디저트와 티가 남아있었어용!!!!ㅎㅎㅎㅎㅎ
데일리디저트로는!!!!

 

제가 좋아하는 당근케이크가 나왔어용❤️
당근케이크는 어딜가든 다 맛있는거 같아용ㅎㅎ
당근케이크와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저녁 식사를 마무리 했답니당 ㅎㅎ
사실 가격대를 생각하면 저렴한 곳은 아니에요ㅠㅠㅠㅠ
하지만!!! 한번쯤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더구나!!! 여긴!!!
4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 되었더라두용👍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릴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