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제주맛집, 애월맛집, 해물라면맛집 - 노라바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날씨가 너무 좋아성ㅎㅎ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도를 많이 다녀왔는데....
제주도 가서 해물라면을 먹은 적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먹구 왔습니당✌️


노라바 제주해물라면


바다가 보이는 아주아주 인기 많은 라면집입니당!!ㅎㅎ

웨이팅이 많으니~ 예쎄 앱으로 미리 줄서기 하시는거 완젼 추천드려용!!!ㅎㅎ
하지만!!!
전 정말 운 좋게도~~ㅎㅎ
웨이팅 없이 입장했어용🥰
그리구!!
주차장 짱~~ 커요!!!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당!!!ㅎㅎ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딱! 핵심 메뉴만 있구용ㅎㅎㅎㅎㅎ
세트 메뉴도 있어서 좋았답니당!!!
그리구!!!
문어라면은 수량이 한정적이니
드실분은 일찍 일찍 가세용ㅎㅎㅎㅎㅎ

실내에도 자리가 있지만!!
야외에도 자리가 많구요~~
바다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자리는....
이미 만석이였어요ㅠㅠㅠㅠ

이제!!!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해물라면입니당!!
게도 한마리가 들어가구! 전복도 한마리가 들어가구!!
홍합친구들이 들어있어요!!ㅎㅎ
약간 맵긴한데~ 너무 맛있어용!!!
국물 진짜 계속 먹게돼요ㅎㅎㅎㅎㅎㅎ

두 번째는!!
문어숙회입니당!!!!
미역이랑 함께 나오는데요~
미역마저 맛있어요ㅎㅎㅎㅎ
장소가 좋아서 그런건지~
평소 안먹던 미역이랑 문어숙회까지 JMT👍

마지막은!!!!!
도시락입니당!!!!
이건 진짜 맛.없.없!!!😆
진짜 휘뚜루 마뚜루 쉐킷쉐킷 해주면!!!
얼마나 맛있게용???😍ㅎㅎㅎㅎㅎ

진짜 저 여기 또 갈래용🥰
맛집 인정❣️
장소는 아래에 안내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