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제주 맛집, 애월 맛집, 고기국수 맛집 - 국수데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늘은 제주 애월에 위치한
고기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용^^


국수 데이


너무 유명하고 흔한 프렌차이즈 음식점이 아닌
현지인 맛집으로 가고 싶어서ㅎㅎ
열심히 검색하구 다녀왔어용!!!ㅎㅎㅎㅎ
먼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메뉴가 생각보다 엄청 다양해용^^
아강발이라는 신기한 이름의 메뉴두 있구용ㅎㅎ
저는 고기국수, 비빔국수, 돔베고기(A)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용!!!😉

내부도 갈끔하게 잘 인테리어 되어 있답니당!!!ㅎㅎ

기본 반찬입니당!!!!
특히 저기 깍두기가 엄청 맛있어용ㅎㅎ
저 김치 안먹는 사람인데😅ㅎㅎㅎㅎㅎ
깍두기 한접시는 다 먹은거 같아요 하하

가장 먼저!!
돔베고기가 나왔어용!!!
고기를 엄청 얇게 썰어쥬세요~~!!
전 개인적으로 작은게 좋아서 만족했어요ㅎㅎ
고기가 약간 퍽퍽해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가장 기대 했던 고기국수!!!!!!
이거 맛있어요👍👍👍👍👍
진짜 국물 완전 찐~~~~ 하구요!!!!
약간 사골국물st ㅎㅎㅎㅎㅎ
그리구 고기두 엄청 많이 넣어주세용!!!
진짜 국물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먹었어요🙈

마지막은 비빔국수!!!!!
약간 쫄면 같이 생긴 느낌인데~
쫄면이랑은 비교불가🙅🏻‍♀️
진짜 소스 비법 전수 받구 싶어요ㅎㅎ
비빔국수랑 고기국수는 하나씩 필수로 주문해주세용ㅎㅎ
진짜 전 체인점 보다 여기 가는거 완전 추천이에용!!!ㅎㅎ
장소는 아래이 안내해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