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타임스퀘어 맛집, 돈까스 맛집 - 이자와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랜만에!
타임스퀘어를 방문하였는데요~!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 하여!
바로 찾아갔습니당!!!ㅎㅎㅎㅎㅎ


이자와


제가 방문한 곳은 이자와 라는 곳인데용!!ㅎㅎ
웨이팅도 있고 인기가 많은 곳 같았어요!!!

메뉴는 다양한데요~
인기가 많아서 품절된 메뉴도 있더라구용ㅠㅠ
역시나 맛집이구나라고 생각했어용ㅎㅎ

실내 인테리어는 굉장히 깔끔하구요~
오픈 주방이라서 주방 내부가 보여서 그런지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용ㅎㅎ

가장 먼저!!
주문한 치즈 돈까스가 나왔어용!!!
치즈 양도 엄청 많구~
치즈 표면을 불로 살짝 그을려서 더욱 맛있었어용!!!

두 번째 메뉴는!!!
규카츠입니당!!!ㅎㅎ

규카츠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용😉

화로에 맛있게!!
규카츠를 구워서 먹으면 되는데요~
취향에 맞게 굽기를 조절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용👍
타임스퀘어 방문하시게 되면!!!
이자와 추천드립니당🥰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