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제주맛집, 중문맛집, 고기국수 맛집 - 국수바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제주도를 오랫동안 다녀왔는데요~~ㅎㅎ
그 만큼!!!
많이 먹고 온건 안비밀🙈
서귀포 중문 쪽에!!
엄청나게 유명한 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국수 바다


국수 바다라는 곳인데요~
생면을 직접 뽑아서! 국수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당!!!

식신로드에서도 방문한! 찐 맛집이라고 해용😉
먼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요!!

세트 메뉴도 있구요!!
국수 메뉴도 다양해용!!!ㅎㅎㅎㅎ
저는!!
고기국수, 비빔국수, 밀면, 그리고 수육까지 주문했어용❣️
먼저!!
국수바다의 주문 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국수바다는 선결제로 진행돼용!!!ㅎㅎ
그래서 주문을 하러 가서 결제를 먼저 하셔야지~
주문이 된다고 합니당!!!
참고해 주세용^^

고기국수의 유래도 식당의 벽면 한쪽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답니다!!!ㅎㅎ
글씨가 너무 많아서.....
다 못 읽었어요🤣🤣🤣🤣🤣

가장 먼저!
수육이 나왔답니다!!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부드럽고!
살코기와 비계가 적절하게 섞여서
먹기에 딱 좋았답니당👍

다음으로는 고기국수에요!!
제주에서는 고기국수가 유명한거 다들 아시죵???ㅎㅎㅎㅎ
사골국물st의 고기국수인데요~
고기도 진짜 많이 들어있두요!!!
무엇보다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완전 좋았답니다🥰

고기 가득 비빔국수에요!!!
매콤달콤 비빔국수도 함께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너무 좋더라구용!!!ㅎㅎ
진짜 비빔국수 시킨거 나 자신! 칭찬합니다😍

마지막 메뉴는 밀면이에용!!!
부산만 밀면이 유명한 줄 알았더니!!!!
서귀포 쪽에서도 밀면이 유명하더라구용!!!!!
약간 한약 맛이 나는 것 같으면서도~
국물이 맛있어서 중독돼요ㅎㅎㅎㅎㅎ
얼음 동동 시원한 국물이면 더 좋았을거 같긴해용!!!ㅎㅎ
서귀포 중문 방문하시면!!!
꼭 가셔야 하는 국수 맛집인거 같아요!!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