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방이동 맛집, 삼겹살 맛집 - 일월고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요즘.... 살크업 중인데요🙈
고기가 항상 너무너무 땡겨서ㅎㅎㅎㅎㅎ
삼겹살 먹으러 다녀왔지모에용😘


일월고기


저는 방이동 먹자골목에 있은 곳으로 다녀왔는데요~
체인점이라서 방문하기는 쉬우실거 같아용!!!
먼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핵심 고기 종류가 딱! 있구요~~
사이드 메뉴가 다양해서 너무 좋은거 같았어용ㅎㅎ
선택권이 많다는건 너무 죠아요🥰
저는 먼저!
삼겹살과 목살을 주문했어용!!!

불판이 세팅 되었어요!!!ㅎㅎ
불판 짱 신기하죵???
여기는 치즈, 계란찜, 김치, 고사리, 미나리, 마늘까지!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어용!!!ㅎㅎ

하하하하하하💗
드디어 고기가 나왔지용!!!!
여기는 고기도 구워주더라구용!!!!!
그럼 너무 좋거등요😆ㅎㅎㅎㅎㅎ

완젼 맛있게!!!
구워주신답니다💞
열심히 먹을 준비만 하면 돼용!!!

그리구!!
다 구워주시면~ 이렇게 한점씩 주세용!!!
고기+치즈+명이나물+와사비 조합!!!!
최고입니당💖

그리고 전!!
마지막 입가심😆ㅎㅎㅎㅎㅎ
가리비 라면을 주문했지용✌️
약간 매콤했지만~ 맛있게 다 먹어버렸지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방문 추천 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