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제주맛집, 서귀포맛집, 돼지고기 맛집 - 숙성도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제가!
제주에서 완전 찐 맛집을 방문하구 왔습니당✌️
제주에는 돼지고기 맛집이 굉장히 많지만!
제가 가본 곳 중! 단연 1위 입니다!!!!


숙성도


저는 숙성도라는 굉장히 유명한 고기집을 다녀왔는데요!!!!
진짜 웨이팅 어마어마 하구요!
늦게 가면 맛있는 부위 솔드아웃이구요!
진짜 먹기도 힘든 것인데요~ 제가 다녀왔습니다!❣️

제주 흑돼지의 정점!!!
이름마져 멋뎌요🥰
역시나 역시나 웨이팅은 어마어마 하구요ㅠㅠ

메뉴도 정~~말 다양하죵??ㅎㅎㅎㅎㅎ
근데 늦게 가면ㅠㅠ
뼈등심, 뼈목살, 나비갈비는 못 드실 수도 있어요ㅠㅠㅠㅠ

기본 세팅입니당!!
아주아주 깔끔하죵???ㅎㅎ 거기에 김치찌개는 뽀너스🧡

오마이갓❤️🧡💛💚💙
영롱한 고기의 자태!!!
고기 두께봐요!!!!
이건 정말 혁명입니다!!!!!!!!!!!

두툼해서 옆으로 앞으로 쏵쏵 구워주십니당!!
그리구!!
숙성도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백김치를 구워먹어요!!!!
진짜 별미입니다!!!!!
백김치 무조건 구워드세요❣️

정성스럽구 고기를 다 구워주시면!
다시 정성스럽게!
명란, 와사비, 그리고 나물을 올려고
가장 맛있는 방법으로 먹을 수 있도록 주신답니다❣️
역시 사장님 배우신분💞
저 사장님 팬하기루 했자나용😍
진짜 육즙 가득 가득하구요!
식감 대박이구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는지.... 웃음만 나와요😁

그리고 숙성도 맥주가 있는데요~
숙성도 맥주와 한라산의 조합은!
천생연분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갈치속젓볶음밥으로 유종의 미를 거둔답니다💛
진짜 숙성도는 무조건 가시구요!!!
제주에도 몇 곳이 있다고 해요~
저는 서귀포 중문 쪽을 방문 했는데요~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