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신대방 맛집, 샐러드 맛집 - 샐러데이즈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저.... 요즘 본의아니게....
팔자에도 없는 다이어트를 해보겠다고....
외치고 다니는데.... 정작 다이어트는 1도 안했구요😅
양심의 가책을 느껴~
다이어트 좀 해보고자.... 샐러드 맛집을 찾아 떠났어요🤣
풀떼기 왜 돈 주고 사먹는지 모르는 1인인데...
그 풀떼기 사먹구 왔어용😆


샐러데이즈


저는 신대방에 위치한 샐러데이즈로 다녀왔는데용~
체인점이라서 여기저기 엄청 많아서!
쉽게 방문하실 수 있을거 같아용!!^^

내 인생 가장 풋풋한 시절은 언제인지 몰라용🤣
풋풋했던 적이 있었는지도 의문이에용🤣

먼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ㅎㅎ
샐러드 뿐만아니라~ 샌드위치 종류도 엄청 많았어용!!
그래서!!
저는!!!
떡갈비 샌드위치 시켰어요🤣
다이어트 한다고 했는데...
역시나 나란 사람.... 다이어트는 못해요😆
그리구 닭가슴살 샐러드도 함께 주문은 했습니다만!!!
떡갈비 사랑해용❤️

엄청 엄청 푸짐한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나왔어용!!
우드볼에 담아주시고 우드 식기류를 주셔서
먼가 깔끔한 느낌이였어용!!!

샐러드 완젼 푸짐하지 않나용??
비록 전 야채를 싫어하지만~
그래두 푸짐하고~
특히 닭가슴살이 맛있어서 나름 만족하면서 먹었어용!!

그리구 떡갈비 샌드위치!!!
베스트 메뉴래요!!!!
야채가 많이 들어서 먹기 힘든거 빼곤~
너무 너무 맛있어용!!!!
진짜 맛.없.없!!!!
무조건 드세요!!!
다이어트 해두 드세용❣️
ㅎㅎㅎㅎㅎㅎ
전 다이어터니까😆
또 가서 떡갈비 샌드위치 먹을거에용😆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