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강남역 맛집, 강남역 재즈바 - 플랫나인(FLATNINE)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랜만에~ 기념일을 맞이하여!!!
강남역에 위치한 재즈바를 다녀왔어요~
재즈 공연도 감상하고!!
맛있는 것두 먹을 수 있는 곳으루용ㅎㅎㅎㅎㅎ


강남역 플랫나인(FLATNINE)


매일 매일 라인업이 바뀌니~ 가시기 전에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용ㅎㅎㅎㅎㅎ
저는 당연 예약까지 하구 갔답니당!!!😊
메뉴가 굉장히 많은데요~~
다 소개해 드립니당🤭ㅎㅎㅎㅎㅎ

칵테일, 와인, 그리구 다양한 음식 종류까지!!!!
바라고 해서~ 무조건 술만 마셔야 하는 곳이 아니에용!!!

기본 세팅두 엄청 깔끔하게 되어 있어용!!!ㅎㅎ
센스 있는 조명까지!!!!!

먼저!! 칵테일이 나왔는데요~~
시그니쳐 메뉴인 옐로우 덕과! 모히또입니당!!!

오리 모양이 실제로 있어서 너무너무 귀여웠어용ㅎㅎ

배도 굉장히 고팠기 때문에ㅎㅎㅎㅎㅎ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얼른 음식을 주문했어용!!!
가장 먼저!!!
앤초비 오일 파스타입니당!!!
오일 파스타 오랜만에 먹는데~ 너무너무 맛있네용❣️
느끼함이 1도 없어용!!!!

두 번째는!!!
살치살 스테이크 입니당!!!
고기 완젼 부드럽구용~
조그만 양배추도 담백하게 맛있어용!!
굽기 조절은 안되는거 같았어용~
따로 물어보지 않더라구용ㅎㅎ

마지막은 버팔로윙입니당!!!
약간 매콤한 맛도 나서~ 느끼하지 않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ㅎㅎ
두명이 갔는데~ 메뉴는 3개에용🫣ㅎㅎㅎㅎㅎ

마지막은 공연 사진입니당!!!!
역시나 재즈 공연은 너무너무 멋져용👍
공연 live charge가 발생하니~
가시기 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당!!!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릴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