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문래동, 문래창작촌 맛집 - 초대창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ㅎㅎㅎㅎㅎ

오늘도!!!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진짜 곱창 대창 러버들!!! 모두모두 모이세용!!!ㅎㅎㅎㅎㅎ

요즘 완전 핫플인!! 문래동!! 문래창작촌에 위한 초대창이라는 곳입니당!!!!

진짜 흔한 대창은 저리가라입니당!!ㅎㅎㅎㅎㅎ

메뉴는 대창, 막창, 갈비까지 다양한 편인데요~~~ 저는 시그니처메뉴인!!!!!!! 초매운대창구이를 먹어보았습니당!!ㅎㅎ

첫 주문시 3인분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한데요~~~ 여자 2명이 가서도 3인분 충분히 가능한건 안비밀이요ㅎㅎㅎㅎㅎ

유후유후유후~~ 저 대창 보이시나용?????????ㅎㅎㅎㅎㅎ

직원분들께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엄청 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당!!ㅎㅎ

센 불과 비밀 양념 때문에~ 냄새도 나지 않구요!!!

사실 많이 매운편이 아니라서~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ㅎㅎㅎㅎㅎ

다 구워지면!!! 예쁘게 잘라서~ 가지런하게 먹기 좋게 배치도 해주세요!!ㅎㅎㅎㅎㅎ

이제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된답니당!!!ㅎㅎ

진짜 양념이 신의 한수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질리지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계속계속 들어가용!!ㅎ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종의 미!!! 볶음밥을 먹었답니다!!ㅎㅎ

볶음밥도 엄청 깔끔하게 나와서 너무너무 좋았어요!!ㅎㅎ

진짜 흔한 대창이 아닌!!! 양념 대창!! 다들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