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신대방삼거리 맛집 - 무한장어

반응형

안녕하세용^^

미니입니당!!ㅎㅎ

추석 명절인데요~~ 명절 음식만 먹으면 지겨우니까...ㅠㅠㅎㅎㅎㅎㅎ

장어로 몸보신을 하고 왔습니다!!>.<

신대방삼거리역 바로 앞에 위치한!! "무한장어" 인데요~~

무한리필로도 먹을 수 있고, 장어 단품도 있고, 다양한 세트 메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저는 단품메뉴로 민물장어 1kg 로 주문을 했습니당!!!ㅎㅎ 민물장어가 조금 더 맛있다구 하더라구요~~ㅎㅎ

기본적으로 죽이랑 장어탕도 나오는데요~~ 죽만 사진을 찍어버렸네요ㅠㅠㅠㅠ

죽이 깔끔해서 장어를 먹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먹으니까 너무 좋았어요^^ㅎㅎ

드디어!!! 메인 메뉴!!!! 민물장어!!!! 뚜둥!!!!!!!!!

1kg 에 약 3마리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장어의 무게에 따라 수량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답니당!!ㅎㅎ

저 장어 꼬리 보이시나요????? 힘이 대단해서 계속 움직이더라구요~~ㅎㅎ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너무 좋았던 점은!! 장어를 다 구워주신답니당!!!

먹을 준비만 하면 돼요^^ㅎㅎ

맛있게 구워주시고~ 먹기 좋게 다 잘라 주십니당!!ㅎㅎ

전 다 구워주는 곳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장어가 구워지는 동안 시간이 조금 걸리니...ㅠㅠㅠㅠ 참을성을 갖고 기다려야해요ㅠㅠ

드디어!!!! 다 구워질 때 쯤!!!!!!! 파도 함께 구워주시는데요~~~~

전~ 야채를 싫어하는 초딩입맛의 소유자이지만...ㅎㅎㅎㅎㅎ

파를 구우면 단맛이 나서~ 장어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도 줄어들어서 너무 좋다고 해요^^

오랜만에 장어를 먹으니까 몸보신이 되는 것 같고 힘이 나는 것 같고 너무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코로나 때문에 면역력도 잘 챙기셔야 하니ㅠㅠ 장어 드시고 힘내셨으면 해요^^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