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서래마을 맛집, 서래마을 수제맥주 - 써스티몽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에용!!^^ㅎㅎ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당!!!!ㅎㅎㅎㅎㅎ

사실 여기는...... 제 단골집!!!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인데요~~ㅎㅎㅎㅎ

왜냐면...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 하거든요ㅠㅠㅎㅎㅎㅎㅎ

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립니당!!!!!

바로바로!!! 써스티 몽크!!! Thirsty Monk 라는 곳인데요!!!!

서래마을에 위치한 맥주 맛집 입니다!!!>.<

서래마을 초입에 위치해서 찾기도 매우 쉬울 것 같아요!!ㅎㅎ

이번에 방문할 때는 사람이 많아서 미리 예약을 했더니~~ 테이블 위에 예약 표시가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짜잔!!!!!! RESERVED !!!:)

ㅎㅎㅎㅎㅎ 저희 때문에 자리 없어서 가신 손님들 죄송합니다ㅠㅠㅎㅎㅎㅎㅎ

기본적으로 세팅되는 접시와 물티슈에 까지 써스티몽크가 표시되어 있어서~

섬세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당!!!ㅎㅎ

이래서 제가 여기를 좋아해용!!!ㅎㅎㅎㅎㅎㅎㅎ

먼저 저희는 샘플러를 시켜 보았어요!!!ㅎㅎ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어서 샘플러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용!!!

샘플러는 6개의 맥주가 나오는데요~ 시계방향? 반시계방향? 으로 도수가 높아진다고 설명해 주셨는데....

기억이 잘 안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설명해 주실 때 집중해서 들어야해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맥주는!!!!! 바로바로!!!!!!!!

헤페바이스 입니당!!!!!>.<

바나나향과 클로브향이 어우러진 맥주라고 하는데요~~~

가장 맛있는 맥주이며!!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ㅎㅎ

무튼!! 저는 갈 때 마다 이 맥주만 마신답니당!!!ㅎㅎ

헤페바이스는 사랑입니당😍😍😍😍😍

맥주만 먹으면 조금 아쉽자나요???ㅎㅎㅎㅎㅎ

그래서 당연히!! 안주도 시켰습니당!!!!😄

먼저!! 첫번째 메뉴는!! 감버레 크레마!!!

진짜 치즈 듬뿍!! 최고!!! 였어요!!!!!!

로제소스도 너무너무 맛있었구요!!!!!!!!!!!! 

맥주랑 찰떡 궁합이니~ 꼭 드시길 추천드려요!!ㅎㅎㅎㅎㅎ

두번째 메뉴는요~~~ 커리 부어스트!!!!!!!

구운 소시지에 커리가 커버된!!! 음식이며 웨지감자도 같이 제공된답니당!!!

근데 진짜 맥주랑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서 순삭이에요ㅠㅠㅠㅠ

진짜 여기 안주는 피자도 맛있구요~ 다 맛있으니까 고민하지 마시고 다 시키세요~~ㅎㅎㅎㅎ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답니당!!!

무조건 가시길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