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서초 맛집, 우면동 맛집 - 명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용~ 미니입니당^^

오늘은 서초 우면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면동에 있는 "명식당" 일식점입니당!! 

저는 두번 방문을 했었는데요~ 제가 먹은 두가지 메뉴를 모두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저는 치즈돈까스를 먹었습니당!!!!!!!!>.<

진짜 치즈 돈까스는 사랑입니당!!>.<

치즈 넘치는거 보이시죵?????????ㅎㅎㅎㅎㅎ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용!!! 

그리고 함께 나오는 저 주먹밥!!!!!!!!!!!!!!!!!!!! 진짜 왜이렇게 맛있는거죵???ㅎㅎㅎㅎㅎ

두 번째 먹은 메뉴는 바로 미소라멘이에용!!

이번에는 세트 메뉴를 먹어서 돈까스와 주먹밥, 그리고 미소라멘까지 같이 나왔어욤!!ㅎㅎ

꺄~~~~~ 세뚜 세뚜 세뚜!!! 세트 메뉴 완전 강추해요!!!!!ㅎㅎ

한번에 세가지를 먹을 수가 있어용!!ㅎㅎ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많으니까요~ 꼭!! 방문하셔서 맛 보셨으면 좋겠어용!!ㅎㅎ

메뉴와 장소는 아래에 공유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