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강남역 맛집, 서초 맛집 - 고깃집열

반응형

안녕하세용~~^^ 미니입니당!!!!!!>.<

오랜만에 제가 찐찐찐!! 찐 맛집 소개해 드릴려구해용!!ㅎㅎ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아시죵???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저도 고기앞으로 가보았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바로 강남역에 위치한 "고깃집열" 인데용!!!!ㅎㅎㅎㅎㅎ

예쁘신 여러분들!! 무조건 방문하시는거 아시죵???ㅎㅎㅎㅎㅎ

강남역과 완전 가까웠구용~~ 고기를 다 구워주신다길래 방문해 보았어용!!ㅎㅎ

메뉴는 삼겸살부터 특수부위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구요~ 술 종류도 다양해요!!ㅎㅎ

거기다가!!! corkage free!!!!!!!!!!!! 대박쓰~~~~~ㅎㅎㅎㅎㅎ

저는 먼저 삼겹살을 먹었어용!!ㅎㅎㅎㅎㅎ

삼겹살 진짜 진심 대박이에요!!!!!!!!!!!! 육즙이 한가득이에용!!!!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주시는데용~~ 한 점 드시면 다들 반해서 계속 시키시게 될거에용!!>.<ㅎㅎㅎㅎㅎ

그리구 여기 핵심 뽀인트가 있어용!!!

바로 바로 바로!!! 소금 친구들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계방향 순서대로 말씀 드리자면!!!

갈릭소금 / 레몬소금 / 와사비 / 로즈마리소금 입니당!!ㅎㅎ

기호에 맞게~ 고기를 콕! 찍어서 드시면 진심 JMT!!!!!!!!!!!!ㅎㅎ

추가로 저는 특수부위도 먹어 보았는데요~~~!!!

윗 부분은 황제살!! 아래 부분은 늑간살이에용!!!ㅎㅎ

사실 저는 고기를 잘 몰라서 그런지... 차이점은 잘 모르겠지만... 그냥 맛있어요!!ㅎㅎ 그냥 무조건 드세용!!ㅎㅎㅎㅎㅎ

거기다가 또 하나의 핵심 뽀인트가 있어용!!!!!!!!!!

바로 바로!! 오색볶음밥 이에용!!!!!

비쥬얼만 봐도 우선 합격이쥬??????????ㅎㅎㅎㅎㅎ

근데 맛도 합격입니당!!!!! 굿굿굿!!!!

원래 볶음밥은 유종의 미 아닌가요???ㅎㅎ 그럼 꼭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근데 볶음밥만 먹으면 먼가 아쉽다 이런 생각드신다면????????????????? 허전하다는 생각 드신다면???????????

계란찜도 추가해서 드시면 얼마나 좋게요???ㅎㅎㅎㅎㅎ

진짜 고기집 가서 너무 신나서 너무너무 많이 먹었어용!!ㅎㅎㅎㅎㅎ

무튼!!!! 꼭 가시길 추천드리며!!!!!

장소는 아래에 공유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