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제주카페] 제주카페추천 - 토템오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 입니당!!!! 유후~~>.<

오늘은 제주 감성카페! 제주 티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제주시 한경면에 있는 '토템오어'라는 티카페 인데요!! 진짜 여기는 꼭 가보셔야해용!!^^

카페가 아주 유니크하게 생겼어용!!ㅎㅎ

찾아가실 때 참고해 주세용!!ㅎㅎ 카페이름이 기재되어 있지 않아서 헷갈릴 수도 있어용ㅠㅠ

먼저 들어가시면 똭!!! 주문받는 곳이 있는데요~~ㅎㅎ

주문 받은 후에는 티를 만들어 주시는 공간이에요!!ㅎㅎ 근데 너무 구경 거리가 많답니당!!

올드한 소품 하나하나도 매우 신경쓴게 보였어용!!ㅎㅎ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ㅎㅎㅎ 이런 소품들을 어디서 보겠어용!!ㅎㅎ

진짜 카페 분위기며 소품이며 인테리어가 최고에용!!^^

짜잔!!!!!!!!!!!

제가 주문한 메뉴에용!!!! 진짜 저 믿고 무조건 시켜주세용>.<ㅎㅎ

호박우유! 호박치즈파이! 진짜 찐이에요 찐!!!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호박가 가~~~득 들어가서 호박 고유의 단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토템오어 제주 카페 추천드려용^^

상세위치는 아래에 첨부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