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내돈내산] 클린 24 시간 후기 - 단기 다이어트

반응형

 

안녕하세용^^
미니 입니당😆
다이어트에 진심인 사람이라성🙈
이것저것 열심히 구매하고 있는데요~ㅎㅎ
오늘은 클린24 시간 후기를 전해드리려구해용!!!ㅎㅎ
이번에도 내돈내산!! 리얼 후기!! 입니다!!ㅎㅎ
물론 개인차는 항상 존재하니 저의 개인적인 소견 정도로만 생각해 주세요!!!^^
모든 제품은 각 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엄청 다르게 반응할 수 있으니까요ㅎㅎ

 

 

우선 클린 24 시간 박스를 보시면~
건강기능식품! 이라고 적혀 있어요!!
절대 약이아니니 안심하고 먹어도 될거같아용😁
가르시니아 추출물도 들어있어서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이 될거 같아용^^

 

 

박스 뒷 편에는 영양 기능 정보와 유통기한이 적혀 있는데요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너무 좋아용!!ㅎㅎ
하지만...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네용😅
225칼로리라니😱

 

 

그리고 박스의 또 다른 쪽에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적혀 있어요!!
다들 드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용!!!

 

 

한 박스에는 5포가 들어 있어요!!!
섭취 방법을 보니~ 저 한포를 그냥 먹거나! 물에 희석해서 마시면 된다고 적혀 있는데요~
저는 클린24시간 전용 텀블러를 구매 했습니당✌🏻
그럼!! 물의 양을 잘 맞춰서 딱! 맛있게 마실 수 있어용^^

 

 

한포를 넣고 물을 넣어서 잘 흔들어 주시면 되는데요~
색은 석류음료? 같은 색이에요!!
하지만 맛은 완전 사과쥬스 맛이에요!!!
그렇다면!!! 물의 양을 얼마나 맞춰야 할지 궁금하시죵?????

 

 

텀블러 옆 쪽을 보시면!!!
물의 양을 얼마나 맞추면 좋은지!!
혼합비율이 어떤지 친절하게 적혀있어요👍
진짜 너무 편리하죵???
텀블러를 함께 구매하시길 추천 드립니당!!!ㅎㅎ
하지만!!! 전 2 박스를 구매해서~ 텀블러를 무료로!!!
받았습니당😆
그렇다면!!!
가장 궁금해하실!!!! 효과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용!!!
우선 전!!!
처음 두봉지를 먹었을 때!!!
아무런 효과가 없었어요ㅠㅠㅠㅠ
다들 화장실에서 살았다...
아니면 절대 밖에서 먹으면 큰일난다 화장실 많이 간다
이런 말들을 하던데.... 저 진짜 아무런 효과는 없구...
배만 부르고... 먼가 배가 불편한 느낌만 들어서ㅠㅠ
오히려 마시고 기분이 너무 안 좋았어요ㅠㅠ
다이어트는 커녕...
오히려 225칼로리를 섭취했다고 생각하니 짜증도 났구요😡
하지만!!! 세 번째 봉지부터는 효과가 달랐어요!!!
밖에서 마시면 안되는 이유를 저도 알았어용🙈
저녁 시간은 화장실에서 보내게 된답니당!!!!ㅎㅎ
하지만!!! 제 생각에는
이걸 마신다고 엄청난 다이나믹한 효과를 보이며~
살이 빠지는 것 같지는 않았어요ㅠㅠㅠㅠ
오히려 화장실 간건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라고 생각했어요ㅠ
이래서 다이어트는 항상 어렵습니다ㅠㅠㅠㅠ
하지만 미니의 다이어트는 쭈~~욱 계속 된다는거!!!
단기간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클린24시간을 추천드립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