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내돈내산] 팻아웃 콜레우스 - 다이어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용~ 미니입니다!!!^^ㅎㅎㅎㅎㅎ

저는 사실.... 365일 오늘 말로만 다이어트 하는 사람으로서.... 운동 정말 싫어하고 먹는거 좋아하는 1인 인데요....ㅎㅎㅎㅎ

그래서 자꾸 다이어트 약에 손이 가더라구요... 제발 효과가 있길 바라며....ㅎㅎㅎㅎㅎ

이번에는 인별그램에!!!ㅎㅎㅎㅎㅎ 엄청 유명한 다이어트 약이 있더라구용!!

비용두 저렴한 편이였는데요!!!! 그래서!!! 제가!!!! 직접 구매하고 먹은 "팻아웃 콜레우스"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ㅎㅎ

이렇게!!! 제가 9월 3일에 직접 구입 했는데요~~ 1+1인데 가격이 29,500원으로 엄청 저렴한 편이였어요!!ㅎㅎ

이제 한달 반 이상을 먹어서 약이 거의 없는 상태랍니다ㅠㅠㅠㅠㅎㅎㅎㅎㅎㅎ

박스를 뜯어 보면~ 이렇게 플라스틱 통에 약이 들어 있는데요~ 총 60정이 1통 입니다!!!ㅎㅎ

비타민도 들어있고,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ㅎㅎㅎㅎㅎ도 들어 있고 여러가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네용!!ㅎㅎ

약 통에 뒷면에는 섭취량 및 섭취방법도 기재되어 있는데요~~

1일 1회!!!!! 1회 2정!!!! 을 자기 전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답니당!!ㅎㅎ

아주 간편한 섭취 방법이죵??????ㅎㅎㅎㅎㅎ

근데.... 아주 가끔씩.... 자기 전에 깜빡해버려서ㅠㅠㅠㅠ

못 먹은 적두 가끔 있어요!!ㅠㅠㅠㅠㅎㅎㅎㅎㅎㅎ 아니면 의도치않게 일찍 잠들어버려서.....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알약 2정을 1회에 섭취하는 건데요~~~ 생각보다 알약의 크기가 조금 크답니다ㅠㅠㅠㅠ

특히!! 알약 못 드시는 분들은 먹기가 조금 힘드실거에요ㅠㅠㅠㅠ

저는 알약만!! 먹을 수 있는 사람인데..... 그래서 크기가 조금 커서 먹기가 힘들었어요!!!ㅠㅠ

다행히도~~~ 이상한 냄새가 나는 약은 아니라서~~ㅎㅎㅎㅎㅎ 너무 좋았답니당!!!>.<

이제 대망의 결과를 말씀드려야 겠죵?????!!!!!!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저도 후기를 찾아봤는데요..... 효과를 보신 분들도 있긴 하더라구요?????

근데 전 진짜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우선 저는 한달 반이 지난 현재까지....

약으로 인해 몸무게가 감소하는 현상은 발생하지 않았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흑흑😭😭

왜 저에게만 아무런 효능을 주시지 않으시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

정말 제 생각에는...... 평소대로 먹고..... 약만 먹는다고 해서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을거 같긴해요ㅠㅠㅠㅠ

하지만!!!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도 신기하고 효과가 좋다는 약이 있으면 바로바로 구입해서 복용 후!! 찐 후기를 들려드릴게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