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내돈내산]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용~ 미니입니당^^
코로나 때문에... 집에 갇혀서 계속 먹고, 또 먹고, 먹고...
이러다 보니 어느새 제가 확찐자가 되어버렸어요🐷
휴🤦🏼‍♀️ 그래서! 또 다시!! 이번이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거금을 써서...ㅠㅠㅠㅠ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를 구입했어요!!
연예인 한혜진이 광고를 하던데요~~
한혜진... 반의 반의 반이라도 되고픈 마음으로ㅎㅎㅎㅎㅎ
구입을 했습니당!!!!
시중에는 잔티젠 약 종류가 엄~~~~~청 다양했고!!
금액도 엄청 다양했어요~~
그런데 이번 제품은 조금 금액이 높아서ㅠㅠ 사실 저도ㅠㅠ
고민 고민하다가 구입을 했습니당>.<
쨔잔!!!!!!!!!!

우선 박스는 너무너무 예뻐요ㅎㅎㅎㅎㅎㅎ
색도 예쁘구용!!!!ㅎㅎㅎㅎㅎ
미역등복합추출물이랑 알로에전잎 성분이 들어있대요!!

뒷면을 보니~ 성분, 섭취방법 등 다양하게 설명이 되어있구용!!!!
유통기한도 아주 넉넉합니당!!!!ㅎㅎ
물론 그 전에 다 먹을거라성😆ㅎㅎㅎㅎㅎㅎㅎ

 



한 박스에는 4주 분량으로 이렇게 28개가 들어있구용!!!
한 포씩 먹을 수 있도록 낱개로 포장이 되어있어요!!
그래서 더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고~~
혹시 여행을 가게 되더라도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용!!!!👍
그럼!! 저 한포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을 보여드릴게용!!

ㅎㅎㅎㅎㅎ 한포를 뜯어보면!!!!!!
알약 2개가 즐어 있어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캡슐 2개가 들어있다고도 적혀있네요^^
다행히도 약에서 거북한 냄새가 나거나 먹기에 힘들다거나
하는 점은 없어요!!!!
조금 아쉬운건ㅠㅠ 알약이 너무 커서ㅠㅠㅠㅠ
알약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힘들 수가 있습니다!!!
자기 전에 한포씩!!!만 드시면 체중감량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었는데요~~~
다들 결과가 궁금하시죵??????!!!!!!!!!!ㅎㅎㅎㅎㅎ
하지만.... 저는 아쉽게도ㅠㅠ 슬프게도ㅠㅠ
큰 감량 효과을 얻지는 못했어요ㅠㅠㅠㅠ
정말 다이어트 약을 매번 복용해 보면서 느낀 것은ㅠㅠ
식단과 운동인데요ㅠㅠ 평소대로 다 먹고 약 먹으면....
절대 살이 안빠지더라구요🤣
하지만ㅠㅠ 잘 알지만...
젤 어려운게 식단관리와 운동이니까요ㅠㅠㅠㅠ
2020년 남은 한달!!!
열심히 식단관리를 해보려고 노력해볼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