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내돈내산] 편한하루 활성효소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요즘 날씨가 너무 따뜻해졌어용!!!
차츰차츰 봄이 오고 있는거 같네욤😍
날씨가 좋으니까 저도 외출도 잦아지고,
맛있눈 것두 많이 먹으러 다니게 되는거 같아요ㅎㅎㅎㅎ
이래서 또 살이 찌나 봅니다😭
오늘은 요즘 유행하는 효소!!!!! 에 대해서 후기를 들려드릴려고 해요!!!^^
요즘은 효소!! 가 엄청 유행하고~ 다양한 효소 종류들이
너무나도 많더라구용ㅎㅎㅎㅎㅎ
그래서 사실 저도 어떤걸 구매할지....
엄청 많이 고민했어요!!!!!ㅎㅎㅎㅎ
효소는 다이어트 식품이 절대 아니구용🙅🏻‍♀️
소화를 도와주고 장 기능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라고 합니당!!
하지만 저도 자세히는 몰라용 ㅎㅎㅎㅎㅎㅎㅎ
전 단지!!! 제 돈 주고 사먹는!!! 소비자일뿐이니까용😆
제가 선택한 효소는!!! 바로바로!!!

편한하루 활성효소 입니당😁
핑크 박스가 너무 예뻐용ㅎㅎㅎㅎㅎ
제가 효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한건!!!!
바로 맛이에용!!!!!
전 맛없는건...
아무리 비싸고 몸에 좋아도 절대 못 먹어요ㅠㅠ
근데 이 효소는 맛있다고 하길래ㅎㅎ
속는셈치고 구매해 봤어용ㅎㅎㅎㅎㅎㅎ

예쁜 핑크색 박스 뒤 부분에는 섭취방법!!! 재료 함량 등
제품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이 적혀 있어용ㅎㅎ
하루에 1~2회 1포씩 먹는 걸 권한한다고 합니당!!!!
전 주로 식후 바로!!! 물과 함께 섭취를 했어용!!!!

박스 안에는 이렇게 한포씩!!! 낱개로 포장이 되어 있구요~~
간편하게 갖고 다니면서!!!
과식한 날!! 외식한 날에도 바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효소는 이렇게 가루로 되어 있구요~
인절미맛+미숫가루맛 입니당!!!ㅎㅎ
그래서 초딩입맛인 저는!!!!!!!
아무런 거부감없이!!! 엄청 잘 먹는답니당😆
진짜 맛있어요!!!!!ㅎㅎㅎㅎㅎ
맛은 단연코 최고입니당👍
그리고 과식하고 먹으면 소화도 빨리 되는거 같아용!!!
하지만!!!
다이어트 식품이 아니란점은!!
무조건 인지하고 구매하셔야해용 ㅎㅎㅎㅎ

전 주로 저녁밥 먹고 바로 한포씩 먹었는데용~~
저는 만족한 제품인거 같아용👍
하지만 소화가 빨리되서
금방 배고파지는건 안비밀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