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내돈내산]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용^^
미니 입니당!!!!!
매일 매일..... 말로만 다이어트 하며 살다보니ㅠㅠ
자꾸 확찐자가 되더라구요ㅠㅠㅠㅠ
그래서!!!!!
다이어트를 해볼깡???ㅎㅎ 하구 다짐을 했는데요!!!
전 다이어트를 위해서.......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를 구매해 보았습니당!!!!
두둥😚


우선!!! 너무 좋았던 점른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게
저에게는 가장 큰!!!!! 매력이였답니당❤️
한 박스에 14포가 들어 있는데요~
과연 맛 종류는~~~~~~~~~~~~~😆

짜잔~~~~~~~>.<
종류 이렇게 다양한거 실화냐구용!!!!!!!!!!!!!!!!😍
11가지 맛이나 들어있답니당!!!!!!!!
정말 질리지 않고 먹을 있어용!!!!!!!
또한, 영양성분도 뛰어나서 먹기에 딱인거 같아용!!

이것저것 다양한 성분들이 들었는데~
영양성분 너무너무 뛰어나답니다❤️
전 대체적으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당👍
먹는 방법은 엄청 쉬운데여~~~
저는 쉐이크병도 같이 구매를 해서~
눈금 표시된 쉐이크병 구매하시면~~~ㅎㅎ
아주아주 손 쉽게 우유에 따서 드실 수 있어용!!!!
우선!!!!!!!! 우유 200ml 를 준비해 주세용^^

그리구 다음은.... 먹고 싶은 쉐이크를 딱!!!! 고른 뒤!!!
우유 위에 쉐이크를 부어줍니당!!!!!ㅎㅎ
저는 이번에는 쿠키앤크림맛을 준비했어용~~~💕

처음에 가루만 보면~ 어떤 맛인지 전혀 예측할 수가 없어용☺️
근데 정말 대박인 일은..... 너무너무 맛있어용!!
이걸로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죠????ㅎㅎㅎㅎㅎ
진짜 드셔보시면 너무너무 맛있어서 다들 반하실거에영!!!
저에게 가장 맛있었던 5가지 쉐이크 맛을 알려드릴게요!ㅎㅎ
1. 초코릿
2. 쿠키앤크림
3. 고소한 귀리
4. 민크초코
5. 초유단백질

이건 지극히 주관적인 저의 의견이에용ㅎㅎ
우선 맛있으니 드셔보세용!! 후회는 절대 안해요!!!
단점은..... 너무 맛있어서 자꾸 먹구 싶어용ㅎㅎㅎㅎㅎ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드시면서!!!
다이어트 꼭꼭 성공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