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내돈내산] 굿슬림 잔티젠 후기 - 다이어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ㅎㅎㅎㅎㅎ

먹는거 좋아하는 1인으로서ㅠㅠ 자꾸 확찐자가 되어가더라구요ㅠㅠㅠㅠ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정말 내돈내산!!! 직접 굿슬림 잔티젠을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당!!

카톡 쇼핑에서 구매를 했구요!!!! 4주치 한달분 31,800원으로 구입을 했답니당!!ㅎㅎ

1통에는 14개!!! 2주분이 들어 있구요~ 그래서 저는 2통 구매를 했습니당!!

하루에 1캡슐만 복용을 하면 되구요~ 이름이 굿슬림으로 되어 있는거 처럼...ㅎㅎㅎㅎㅎㅎ

자기 전에 1캡슐씩만 복용을 하면 돼용!!ㅎㅎ

한포에 한캡슐씩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휴대하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깔끔했던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저는 포장 색깔두 너무 예쁘다고 느껴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포에는 이렇게 한 캡슐씩 포장 되어 있답니당!!ㅎㅎ

캡슐 크기에 비해서 포장이 조금 크긴하죵???ㅎㅎㅎㅎㅎ 약간 과대포장 느낌??ㅎㅎㅎㅎㅎ

그래도 깔끔해서 좋긴 했습니당!!ㅎㅎ >.<

근데 사실 저는 알약이 조금 커서ㅠㅠ 삼키는게 조금은 힘들긴 했어요!!ㅠㅠㅎㅎ

하지만 약 자체에서 나는 냄새도 없고~ 먹는 것 자체는 편리했습니당!!

그리고 하루에 한알!! 자기 전에 한번!! 먹는 것이 가장 메리트가 컸던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마지막으로!!!!!!!!!!!!!!!!!!!!!!!!!!!!!

4주간의 섭취 후 결과는 말이죵???????!!!!!!!!!!!!!!

아쉽게도ㅠㅠㅠㅠ 저는 체중 변화가 전혀 없었답니다ㅠㅠㅠㅠ

이건 물론ㅠㅠ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이니ㅠㅠ 참고만 해주세요^^

개개인의 몸상태에 따라서!!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에 따라서 결과는 다를 수 있답니당!!^^

지금까지 내돈내산 후기 였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