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도산공원 맛집, 샐러드 맛집 - 파지티브 호텔(POSITIVE HOTEL)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아주 아주 오랜만에... 샐러드를 먹어보았어요😁


POSITIVE HOTEL


샐러드 가게 이름이 파지티브 호텔 뷰티 그로서리에용!!
일반 호텔 아닙니당😆

오픈시간 및 클로즈 시간은 참고해 주세용^^
그리고 배달하시는 분이 엄청 많았어용!!!!ㅎㅎ

먼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샐러드 종류가 엄청 다양하구요!!
특히 따뜻한 샐러드도 있는게 신기했어용!!!
건강에 좋은 메뉴들이 많은 거 같아요ㅎㅎ
그리구 빙수도 있으니 여름에 딱일거 같네용👍

먼저!
지중해 마켓볼입니당!!!
완전 푸짐하지 않나요???
거기다가!
아보카도까지!!!
이렇게 푸짐한 샐러드 완전 사랑해요😍

두 번째는 치킨 프로틴볼이에용!!!
진짜 이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다면 매일 먹겠습니다❣️

이건! 시금치 피타 브레드 인데용!!
안에 치즈 엄청 마니 들어있구! 따끈따끈해서 더 맛있어용!!!
하루 50개 한정이니!!
드실 수 있으면 무조건 드십숑🧡

이건 후무스 추가한건데요....
전 초딩 입맛이라😅
저랑은 맞지 않았어요😅
맛있는 샐러드 드시고 싶으실때!
방문 하시면 너무 좋을거 같아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