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강남역 맛집, 막걸리 맛집 - 느린마을 양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랜만에~ 강남역 주변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ㅎㅎ
사실... 사람 많은거 별루 좋아하지 않은 편이라서...
강남역은 1년에 손에 꼽을 정도로 가는 서타일🤣
ㅎㅎㅎㅎㅎ
강남역 주변에 위치한 막걸리 맛집을 다녀왔어용!!!


느린마을 양조장


체인점이라서 방문하기가 더 좋으실 거 같아용ㅎㅎ

"매일 신선한 술을 빚은 도심 속 양조장"
입구의 문구부터 완젼 시강입니당😆
매일 술을 빚은 다니~ 더 기대가 되더라구용ㅎㅎ

제가 방문한 강남점에서
이태원 클라쓰 촬영도 했다구해요ㅎㅎ
저!! 이렇게 유명한 곳 갔다 왔어용🙈

매일 술을 빚는 양조장(?)이 내부에 있답니당!!!
너무너무 신기해용ㅎㅎ
물론 전통 방식과는 조금 다를 수 있어도~
이렇게 서울 한복판에서 술을 빚고 있다니!!!!!
신기하죵???ㅎㅎㅎㅎㅎㅎ

벽면에는 술과 다양한 도자기도 전시되어 있어요!!!
인테리어 또한 독특한 편이였던거 같아용ㅎㅎ
저녁을 따로 먹지 않아서~ 너무 배가 고팠어요😅
다양한 메뉴를 주문하였는데~
제가 주문한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먼저!!! 치즈 불닭을 주문했어요!!!
살짝 매콤하긴 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매운 음식이라 그런지 또띠아도 함께 제공되었어요!!
또띠아에 닭갈비랄 싸먹는 것두 맛있었어용👍

두번째는!!!!!
모둠전 입니당❤️❤️❤️❤️❤️
김치전+파전+팽이버섯전+호박전+보쌈
메뉴가 엄청 다양하죵???????
특히 전 김치전이 유독 맛있었는데요~~
기름에 굽거나 튀긴 음식은 대부분 맛있는거 같아용😆

세번째 메뉴는!!!
먼가 국물이 필요한 느낌이라서ㅎㅎㅎㅎㅎ
나가사끼 짬뽕을 시켰어용!!!
뽀~~얀 국물에 약간의 매콤함이 추가되어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용!!!!!!
그리구!!!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갑니당👍

이제 진짜 마지막이에용ㅎㅎㅎㅎㅎㅎ
4명이 갔는데.... 1인 1메뉴 실화에용????🙈
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은 육전으로 깔끔한 마무리를 하였어용ㅎㅎ
육전~ 이건 꼭 시키세용😘
그리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분명 저는 막걸리 마시러 갔는데....
맛있는 술이 있다고 하길래😆
과감히 막걸리를 버리고 다른걸 시켰어용ㅎㅎ

이거 만드신분~~~
3대가 복 받으실거에용😍
진짜 술이 이렇게 맛있으면 반칙이죵???ㅎㅎㅎㅎㅎㅎ
술맛 하나도 안나는~ 깔끔한 복분자 술이라서
알쓰도 잘 드실 수 이써용😆
막걸리도 맛집이라고 해서~
다음에는 막걸리를 꼭 마셔 봐야겠어용ㅎㅎ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평점 : ⭐️⭐️⭐️(3점)
가격 : ⭐️⭐️⭐️⭐️ (4점)
위치 : ⭐⭐️⭐️⭐️️⭐ (5점)
분위기 : ⭐️⭐️⭐️ (3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