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여의도 맛집, 한우 맛집 - 모도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특별한 날을 맞이하여!!
여의도에 룸식당을 찾아보던 중!!!
새로운 컨셉의 한우요리 음식점을 발견했답니다!!!✌️


모도우


저는 여의도에 위치한 모도우를 방문하였는데요~
한우요리 전문점이지만~
일반적으로 구워먹는 한우 고기집과는
조금 다른 컨셉이에용😊
기본적으로 코스 메뉴 중에 선택을 해야하는데요~
저는 "런치 B코스 구이"로 주문하였습니당!!
"런치 B코스 구이" 구성을 소개해 드릴게요bbb

• 맞이 : 참치, 아보카도
• 한입 : 새우전
• 최상급 한우 : 한우 비장탄 구이
• 디저트 : 샤인머스캣, 딸기 얼음빙수

한정식 느낌의 한우 구이 요리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코스요리 입니당!!!ㅎㅎ
거기다가!!
룸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특별한 날에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어요^^

룸이 완젼 깔끔하죠??????💕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아서~
들어가자마자 반했답니당🥰

먼저! 가장 먼저 나온!!
맞이 요리로 참치로 아보카도를 감싸고 있어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데요~ㅎㅎ
저는 회 종류를 좋아하지 않아서ㅠㅠ
입맛에는 조금 맞지 않았지만~
일행분들은 맛있게 드셨답니당❣️

두 번째는 새우전이에요!!!!
단순히 새우 그대로를 전으로 만든게 아니라~
야채 새우전이라서요~
통통한 모양인데요~
진짜 맛있어용❣️
다들 새우전 극찬 하셨답니당!!!!!
새우전은 파채랑 같이 제공된답니당!!!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어용!!!!!
기본 반찬른 마늘쫑, 김치, 오이 무침
이렇게 3가지가 제공되구용~~~!!!!!
한우는 약간 초벌되어 나와서~
취향에 맞게 구워드시거나 그냥 드셔도 되구용!!
감자 퓨레와 파채랑 같이 제공된답니당!!
특히 감자 퓨레가 너무너무 부드러운데요~
고기와 궁합이 좋아용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달궈진 불판 위에~
고기를 아주 살짝만 취향에 맞게 구워드시면 돼용!!!

짜잔~~~~~~🤗
최상급 한우라서 그런지~
고기가 완젼 부드러웠어용!!!!!

마지막으로 식사로는 미역국과 밥이 제공돼용!!!
한우가 들어간 깔끔한 미역국이에용👍

이제 진짜 마지막으로ㅎㅎㅎㅎㅎ
디저트가 제공되었어요~
샤인머스캣, 딸기 얼음 빙수인데요~~
고기 먹고 디저트를 먹으니까
너무 깔끔하더라구용ㅎㅎㅎㅎ
그리구 접시도 예뻐용😘
특별한 날에!!!
가족들과 방문하기 너무 너무 좋은 곳입니당!!
장소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용^^

평점 : ⭐️⭐️⭐️⭐️(4점)
가격 : ⭐️⭐️ (2점)
위치 : ⭐⭐️⭐️⭐️️⭐ (5점)
분위기 : ⭐️⭐️⭐️⭐️⭐️ (5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