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광명 맛집, 떡볶이 맛집 - 동대문 엽기떡볶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전 떡볶이를 완젼 사랑하는 1인인데용❣️
그래서 주기적으로 떡볶이를 먹어야해용ㅎㅎㅎㅎㅎ
오랜만에 엽떡이 땡겨서!!!
항상 배달로만 먹다가!!!
매장으로 직접 방문 했답니당✌️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떡은 제 최애 떡볶이에용😆
매장을 직접 방문한 만큼!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매장에서 먹거나 포장할 경우에는!
2인 엽떡도 주문이 가능해용!!!
안타깝게도... 배달은 안돼용ㅠㅠ
그 대신 2인 엽떡은 초보맛은 못 시킵니당🙅🏻‍♀️

떡볶이는 세트 메뉴로도 주문할 수 있구요~
사이드 메뉴도 매우 다양해요!!!ㅎㅎ
그리고!!!
오돌뼈, 닭발도 있어요❣️

그리구!!!
저기 위에 보이시나용????
매장에서 먹는 경우에는!!!
계란찜이 제공된답니당👍

저는 매장에 가서 직접 먹게되어서~
2인 메뉴로 처음 주문해 보았답니당!!!!
저는 항상 착한맛만 먹는.... 맵찔이인데용🥲
처음으로....
덜매운맛!으로 주문했답니당🔥

모둠튀김, 메추리알, 당면을 추가한
2인 엽떡이에용!!!!
아쉽게도ㅠㅠ
치즈가 너무 적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당면과 튀김을 모두 넣어서 주시는 점이
특이했어용!!!ㅎㅎ
전 사실 찍먹인데😅

떡이 잘 익어서 완젼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하지만.... 사람은 안하던 짓 하면 안돼요🙅🏻‍♀️
덜매운맛 너무 매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앞으로 무조건 착한맛만 먹을거에요🥰

너무너무 매워서ㅠㅠ
참치마요밥도 주문했어요!!!
참치마요밥은 항상 어딜 가든 다 맛있어용😍
그리고!!
엽떡의 단짝도 주문했죵😆ㅎㅎㅎㅎㅎ

바로바로!!
써핑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으면 안돼용!!! 필수에용!!!ㅎㅎㅎㅎㅎ
눈물 콧물 흘리면서 먹다가 마니 남겨서 속상해요ㅠㅠ
맵찔이는 착한맛만 먹을게용❤️
저는 철산역 근처에 위치한 엽떡 매장으로 다녀왔는데요~
위치는 아래에 안내 드립니당❣️

평점 : ⭐️⭐️⭐️(3점)
가격 : ⭐️⭐️⭐️ (3점)
위치 : ⭐⭐️⭐️⭐ (4점)
분위기 : ⭐️ (1점-매장에서 먹기에는 너무 별루였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