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서래마을 맛집, 스테이크 맛집 - 비스트로누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특별한 기념일이 있었어용~~🎉
그래서 분위기 좀 내보려궁ㅎㅎㅎㅎㅎ
서래마을 맛집으로 다녀왔답니당!!


비스트로누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손쉽게 예약도 가능해용👍

메뉴는 짱 많죵???😊
똥손이라서..... 내부가 어두워서ㅠㅠ
조금 이상하게 찍혔어요ㅠㅠㅠㅠ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파스타 코스와! 스테이크 코스!
이렇게 주문을 했어용ㅎㅎㅎㅎㅎ
먼가 코스 요리가 땡기던날❣️

먼저 식전 빵이 제공되었어용!!!
빵 냄새가 너무 좋았어용!!!!
버터만 발라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용👍

고구마 스프에용!!!!
그리구 위에는 고구마칩이 올려져있어용!!!
처음 먹어보는 고구마 스프!!! 이거 별미입니당😍

두 번째로 나온!!!
샐러드!!!!
사실 저는 야채를 좋아하진 않지만ㅠㅠㅎㅎㅎㅎㅎ
이렇게 샐러드가 개별로 제공되니~
깔끔하고 너무 좋더라구용!!!!
플레이팅 하나하나에
세심하게 신경써주신거 같았어용!!!

드디어 에피타이죠!!!!!!
왼쪽부터 순서대로 먹는거라고 자세히 설명해 주셨어용!!
감자칩 위에 올려진 육회 / 관자 튀김 / 아스파라거스
메뉴가 구성이 너무 좋았어용!!!!
처음 먹어보는 메뉴들인데~
너무 낯설지 않고!! 깔끔한 맛입니당!!!
아스파라거스 평소에 안먹는데😅ㅎㅎㅎㅎㅎ
무화과쨈과 같이 나오니 너무 맛있었어용!!!!

드디어 메인메뉴에용!!!!
파스타는 매콤한 로제소스가 들어간 빠네파스타입니당!!!
소스가 생각보다 많이 매콤했어용!!!!
하지만~ 느끼한 음식을 먹을때~
매콤한 음식이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용!!!!

마지막 메인요리!!!!
저는 채끝 등심~ 미듐 굽기로 주문했어용!!!
고기가 살살 녹아용😍
진짜 스테이크 또 먹구 싶어용ㅠㅠ

마지막으로 제공된 디저트입니당!!!!
단팥이 올려진 우유 푸딩이에용!!!!
그리고 커피와 티 종류도 함께 제공됩니당!!!!
진짜 코스 요리 하나하나!!
굉장히 신경써서 나온다는 느끼을 강하데 받았어요!!!
가격대도 너무 좋았구용!!!
다음에 또 가고파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평점 : ⭐️⭐️⭐️⭐️(4점)
가격 : ⭐️⭐️⭐️⭐️ (4점)
위치 : ⭐⭐️⭐️⭐️️⭐ (5점)
분위기 : ⭐️⭐️⭐️⭐️ (4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