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닭도리탕 맛집 - 종로계림닭도리탕 원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20살 이후로... 처음으로 등산을 해보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주 쉬운 초보 코스로 갔지만....
다리 후들후들한건... 안비밀🤣

등산을 하니!!ㅎㅎ
배가 엄청 고프고...ㅎㅎㅎㅎㅎ
왠지 몸보신 해야할거 같은 기분이더라구용!!!
그래서!!!
닭도리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종로 계림닭도리탕 원조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갔는데요!!!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어요!!!ㅎㅎ

입구 부터 레트로 감성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50년 전통인데~ 곧 60년 이래용😱
전통이 깊은 곳이라니 더욱 맛이 궁금해 졌습니당!!!


원래는 종로 3가 좁은 골목에서 부터 시작했다고 해용!!!
지금은 체인점이 많이 생긴거 같아용!!!

메뉴도 정말 센스있죵???ㅎㅎㅎ
닭과... 술... 그리고 사람과 음식에 취하다👍
레트로 감성의 식당이지만 센스있는 곳이에용!!!
저는 마늘 닭도리탕 소(한마리)를 주문했습니당!!!

기본 세팅이며, 반찬은 콩나물과 깍두기가 제공돼용!!!

드디어!!!!
마늘이 듬뿍!!! 올라간 마늘 닭도리탕이 나왔어용!!!!!!
어느정도 조리가 되어 나오기 때문에 금방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에용!!!
심지어 3대천왕 백종원님께서도 추천한 방법이라구 해서!!!
냉큼 마늘을 간장에 덜었답니당😆
그리고 먼가 아쉬우 마음에
우동 사리도 추가 했어용!!!ㅎㅎ

꽝꽝 언 우동사리도 추가!!!!!
얼른 익기만을 바라며 떡볶이 떡을 먼저 먹었어요!!!ㅎㅎ

진짜 비쥬얼 대박이죠?????❣️
마늘이 들어가서 닭 냄새 하나두 없구요!!!
적당한 매콤함이라서 먹기 딱 알맞아용!!!!
두명이서 한마리 드시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용ㅎㅎㅎㅎㅎㅎ
장소는 아래에 알려드릴게용^^

평점 : ⭐️⭐️⭐️⭐️(4점)
가격 : ⭐️⭐️⭐️⭐️ (4점)
위치 : ⭐⭐️️⭐️⭐ (4점)
분위기 : ⭐️⭐️⭐️ (3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