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삼겹살 맛집 - 맛찬들 왕소금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갑자기 삼겹살이 너무너무 땡기더라구용😅
그래서 바로 삼겹살 먹으러 출동했답니당😆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맛찬들 왕소금구이



체인점이라서 다른 곳에도 많이 있는거 같아용ㅎㅎ

먼저!!!
14일 숙성 삼겹살을 주문 하였어용!!!ㅎㅎ
세트 메뉴도 있는데~ 고기를 더 마니 먹어야해서!
세트 메뉴는 살포시 패스합니당😆

기본 반찬은!
명이나물, 백김치, 고추장아찌, 미나리,
콩나물 무침이 나와용!!
미나리가 나오는 점이 조금 특별한거 같아용!!!

드디어!! 드디어!!!
삼겹살이 나왔어요!!
기본적으로 소금간을 해서 제공하는 것 같아용!!!

정말 좋은 점!!!!
고기를 너무나도 맛있게 다 구워주세용!!!
먹기 알맞은 사이즈로 잘라서~
아주 예쁘게 줄 맞춰서 구워주신답니당😍
개인적으로...
고기 구워주는 고기집!!! 사랑해요❣️
너무 맛있어서ㅠㅠ
삼겹살 순삭하는 바람에ㅠㅠㅠㅠ
목살을 추가하였어용!!!

목살도 역시나!!!
아주 맛있게 구워주세용!!!ㅎㅎㅎㅎㅎ
전 삼겹살! 목살! 둘다 맛있어서~
하나만 고를 수가 없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구 무엇보다도!!!!
이상하게 구워먹는 떡볶이 떡이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용😆
한번 리필했습니당😆ㅎㅎㅎㅎㅎ
진짜 그냥 구웠는데 왜 때문에 맛있죵??🤔
다음에는 가서 두번 리필할래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릴게용😘

평점 : ⭐️⭐️⭐️☆(3.5점)
가격 : ⭐️⭐️⭐️ (3점)
위치 : ⭐⭐️⭐️️⭐ (4점)
분위기 : ⭐️⭐️⭐️ (3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