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연남동 맛집, 연남동 주점 - 전주상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오랜만에 연남동을 다녀왔는데요~~
코로나만 아니였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많이 들었지만!!!
그래도!!!
친구들과 방문하기 좋은!!!
레트로 감성 주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전주상회


연남동에 위치한 주점인데요~~
2차로 방문하면 딱!!
좋을거 같았어요ㅎㅎㅎㅎ

심플하고 느낌있는~ 간판이에용ㅎㅎ
글씨체가 먼가... 전주상회 상호명과
찰떡인 느낌이에용ㅎㅎㅎㅎㅎㅎ

기본 세팅이에요~~~~
완전 레트로 감성 뿜뿜 아닌가용????ㅎㅎㅎㅎㅎ
❤️
꽃무늬 테이블보!!!!
컵, 물병 등 레트로 느낌이 물씬 나서 좋았답니당😍

메뉴는 조금 심플하지만~
주점인데~ 이정도면 충분하지 않나용???ㅎㅎㅎㅎ
한식 느낌의 요리들이 가득해서 좋았어용!!!
솔직히.... 다 주문해 보구 싶더라구용🤣

저는 고심끝에...... 모듬조개술찜을 주문했어용!!!
👏👏👏👏👏

드디어!!!!!!
메뉴 등장!!!!!!!!!
가리비랑 바지락 조개!!!!!!
그리구 방울토마토와 고추 종류가 들어있어서~
진짜 1도 느끼하지 않답니다!!!!!!!!
양도 엄청 많아서~
하나만 시켰는데두~
다 못 먹구 남겼어용ㅠㅠㅠㅠ
진짜 2차 장소로 딱!!!
알맞은 장소 같았어요!!!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평점 : ⭐️⭐️⭐️☆(3.5점)
가격 : ⭐️⭐️⭐️⭐️ (4점)
위치 : ⭐⭐️️⭐ (3점)
분위기 : ⭐️⭐️⭐️⭐️ (4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