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안양맛집, 광명역 맛집, 칼국수 맛집 - 백합칼국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날씨 추운 날은 무조건 국물이죵??ㅎㅎㅎㅎ
칼국수 찐 맛집 찾아서~~
안양을 다녀왔어용!!!😉
안양이지만~
광명역이랑 매우 가까운 곳이였어요!!ㅎㅎ
제가 다녀온 곳!!!

"백합칼국수"

소개해 드립니당💛

먼저!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용!!!

저는!!
백합칼국수2인분과!
해물파전을 주문하였지용!!!😘
사실~
2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많지만ㅠㅠ
해물파전은 필수라기에ㅎㅎㅎㅎㅎ
무조건 시켰습니당!!!

먼저!!!
이렇게 백합조개가 가득 들어있는!
육수가 나온답니다!!!ㅎㅎ
백합조개를 열심히 먹고!
면을 넣어서 먹는 칼국수에요ㅎㅎㅎㅎㅎ
신박하죵????🥰
조개가~ 너무 맛있어요!!!
그냥 육수에 끓이기만 했는데 진짜 왜이렇게 맛있죵??👍

이제!!
어느 정도 조개를 먹구!!!
면과 애호박을 투입한답니다!!!
얼른 익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용🤩

드뎌드뎌 다 익었지용❣️
진짜 별거 없어보이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JMT!!!!!!!

무조건 꼭!!!
시켜야 한다는 해물파전입니당!!!!
오징어를 아주 작게 다져서 넣어서
엄청 맛있구용!!!!
진짜 겉바속촉이에요💕
완전 추천하는 맛집이에용!!!ㅎㅎ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평점 : ⭐️⭐️⭐️⭐️ (4점)
가격 : ⭐️⭐️⭐️ (3점)
위치 : ⭐⭐⭐️⭐️ (4점)
분위기 : ⭐️⭐️⭐️ (3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