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문래맛집, 장어맛집 - 훔친장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당🤗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ㅠㅠㅠㅠ
몸보신 하러 장어 뿌시구 왔어용😆
맨날 먹을려구 핑계가 다양해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훔친장어"

문래동에 위치한 훔친장어라는 곳을 방문했어용!!!

민물장어가 맛있다구 해서!!
일부러 민물장어 파는 곳으로 갔죵!!!🤩

훔친장어는!!!!!!
100% 국내산 민물장어를 제공해 주는 것인데요!!!!
훔치다가 순 우리말인것두 처음 알았어용😉
ㅎㅎㅎㅎ

입구에는 연예인 싸인이 많이 붙어 있어용!!ㅎㅎ
유명한 맛집인가봐용😍

장어집이지만 목살세트도 있고!
새우구이도 있어용!!!
하지만!!!
전 오직 장어를 뿌시러 왔기때문에😆
먼저 장어 1KG(2미)로 주문하였습니당!!!ㅎㅎ

먼저 기본 상차림이에용!!!
부추김치, 파김치, 깻잎장아찌 등
깔끔하게 나오는거 같아요!!!ㅎㅎ
그리구 장어뼈?? 튀김도 나와서 좋았어용!!!
약간 별미 느낌이에용😘

드디어 장어가 나왔어요!!
숯불에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기다리기만 하면 돼용😊

노릇노릇 잘 구워지구 있죵????
구워지는 동안 기다리느라 힘들었어용😅
ㅎㅎㅎㅎㅎㅎ

대박이죵??????
역시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니까
너무 맛있게 잘 구워주시는거 같아용!!
장어 크기도 장 커요👍

짜잔~~~~~~~~~~❣️
이제 먹을 시간이에요!!!
한입크기로 잘라주셔서
정말 기다렸다가 맛있게 먹기만 하면 돼용😍
너무 맛있어서 1마리 더 추가로 주문하였답니당💕

식사로는 된장찌개를 주문하였어요!!!
국물이 시원해요😋
저는 부모님과 같이 갔는데요~~
다들 장어맛집이라고
다음에 또 오자구 하세용🥰
재방문 의사 100%🥰
위치는 아래에 안내해 드립니당!!

평점 : ⭐️⭐️⭐️⭐️ (4점)
가격 : ⭐️⭐️⭐️⭐️ (4점)
위치 : ⭐⭐⭐️⭐️ (4점)
분위기 : ⭐️⭐️⭐️ (3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