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맛집소개] 광명맛집, 삼계탕맛집 - 한본 삼계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몸보신하러~ 삼계탕을 먹구 왔어용😋
항상 영양 과다로 섭취 중이지만ㅎㅎㅎㅎㅎ
삼계탕은 한 동안 안먹었으니까😆
완전 찐맛집으로 유명한 삼계탕집이에용!!!

"한본 삼계탕"

두둥!!!!!!
저도 사실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요~~~~

철산본점으로 다녀왔어요!!!ㅎㅎ

생생정보에도 방영이 되었는데요~
작년 여름이라서 완전 얼마 안되었어용!!!!
식당이 생긴제는 오래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최근에도 유명세로 방송에 출현할 정도면!!
정말 한결같은 맛집 인증인거 같아요👍

식당 입구에는~~
닭 모양 정식과 인삼주가 전시되어 있어요ㅎㅎㅎㅎㅎㅎ

메뉴는 삼계탕집인 만큼 조금 심플해요!!
한본삼계탕! 흑미삼계탕! 닭볶음탕 등ㅎㅎㅎㅎㅎ
저는 한본 삼계탕으로 주문 했어요😘

기본 반찬 세팅이에요!!!!
깍두기, 열무김치, 오이, 고추가 제공돼용!!!!

부족한 반찬은 이렇게 자유롭게 가져가서 드시면 돼용!!
짱 편하죵??????😉

드디어!!!!!!!!!!!!!
짜잔😘
삼계탕이 나왔어용!!!!
엄청 뜨거운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국물이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ㅎㅎㅎㅎㅎ
한본 삼계탕은 들깨삼계탕이에요!!!
평소 드시던 맑은 국물의 삼계탕이랑은 조금 다르죵???
근데 완전 국물이 진해서!!!!
너무 맛있어요!!!
국물이 약간 걸죽한 느끼이긴한데요~~
특히 들깨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은 드셔봐야해용!!!!!!❣️
ㅎㅎㅎㅎㅎㅎ

깔끔한 한상차림 느낌이 나죵????
몸보신 제대로 한거 같아요🙈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 적혀 있는데....
전 무시하고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구!!
들깨의 효능!!!
특히 피부미용이 눈에 띄네용ㅎㅎㅎㅎㅎ
들깨 마니 먹구 피부미인이 되고파용😆🥰
장소는 아래에 안내해 드릴게용!!
건강에 좋은 들깨삼계탕 드셔보세용🧡

평점 : ⭐️⭐️⭐️⭐️ (4점)
가격 : ⭐️⭐️ (2점)
위치 : ⭐⭐⭐️⭐️ (4점)
분위기 : ⭐️⭐️⭐️ (3점)

반응형